[종합] '활동 중단' 침착맨, '배텐' 하차→'과몰입 인생사' 게스트 지원사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튜버 겸 웹툰작가 침착맨이 '과몰입 인생사' 게스트로 출격한다.
오는 31일 오후 10시 20분 첫 방송되는 SBS 교양프로그램 '과몰입 인생사'에는 침착맨과 류승수, 존박과 모니카가 게스트로 등장해 텔러의 아야기에 과몰입할 예정이다.
또 다른 회차에선, '인방계의 유재석'으로 통하는 크리에이터 겸 웹툰작가 침착맨과, 남다른 내공으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 26년 차 배우 류승수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유튜버 겸 웹툰작가 침착맨이 '과몰입 인생사' 게스트로 출격한다.
오는 31일 오후 10시 20분 첫 방송되는 SBS 교양프로그램 '과몰입 인생사'에는 침착맨과 류승수, 존박과 모니카가 게스트로 등장해 텔러의 아야기에 과몰입할 예정이다.
우선 첫 회 게스트로 美 명문대 출신 '엄친아' 가수 존박과, '명언 제조기' 교수 출신 댄서 모니카가 자리를 빛낸다. 모니카는 자신의 잘못된 선택으로 새롭게 써지는 대체 역사 스토리에 경악을 금치 못한 채, 녹화 내내 '무서워요'를 연발했을 정도. 존박은 적재적소에 뽐내는 의외의 지식에 전문가로 출연한 것이 아니냐는 칭찬을 듣기도 했는데… 게다가, 두 사람은 깜짝 무반주 노래와 춤까지 선보여 녹화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또 다른 회차에선, '인방계의 유재석'으로 통하는 크리에이터 겸 웹툰작가 침착맨과, 남다른 내공으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 26년 차 배우 류승수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두 사람은 인물에 너무 몰입한 나머지, 녹화가 끝난 뒤에도 한동안 과몰입의 여운에서 헤어 나오지 못해, '이대로라면 밤을 새울 수도 있을 것 같다'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침착맨은 SBS 파워FM '배성재의 텐' 토요일 코너에서 잠정 하차한다. 제작진은 23일 공식 SNS를 통해 "토요일 게스트 침착맨은 배텐 출연을 쉬면서 휴식기를 갖기로 했다"고 밝혔다.
침착맨은 절친한 동료이자, 웹툰작가 주호민과 함께 '배성재의 텐'의 토요일 코너 '말년이 편한 소인배 판단소'에 출연해왔다. 하지만 주호민이 자신의 자폐 아들을 가르친 특수교사를 고소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해당 코너 방송은 잠정 중단된 바 있다. 제작진은 "토요일은 월간 잇섭 코너가 확대 편성 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우종 "피치 못할 사정으로 ♥정다은과 떨어져 생활..마음에 철조망 있지 않나" ('동상이몽2')
- "19살 조카와 불륜한 남편? 헤어져" 서장훈 극대노 "사랑 없으면 죽니?" ('물어보살')[종합]
- 이경규 "딸 이예림 비키니 사진, 내 알고리즘에 떠…말도 못하고 답답" ('나화나')
- '44세' 젝키 고지용 너무 야윈 근황 충격 "아들 승재, 이제 영재 아냐"(여기가 우리집)
- '180억 콘수저' 탁재훈 "아들·딸 만나러 미국행..비즈니스 타고 간다"(돌싱포맨)[종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