빽가 “행사 4개 뛰고 떡볶이 먹으니 여친이 돈 아끼냐고 화내”(라디오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코요태 멤버 빽가가 과거 연애 시절을 회상했다.
이를 들은 이현이는 "행사 4개하고 왔는데 떡볶이를 먹으면 열받을만하다"라고 당시 여자친구의 심정을 대변하자 빽가는 "저는 좋아서 먹는 건데 그 친구는 내가 돈 아끼는 줄 오해하더라"라고 해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그룹 코요태 멤버 빽가가 과거 연애 시절을 회상했다.
8월 23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는 ‘소신발언’ 코너로 꾸며져 빽가와 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가 출연했다.
이날 빽가는 “하루에 행사 4개를 했던 날에 당시 사귀던 여자친구가 이를 알고 기다렸다”라며 “저는 행사에 다녀온 뒤 제가 좋아하는 떡볶이, 치킨을 배달해 먹었다. 제가 좋아하는 음식이라서 그 정도도 훌륭하다고 생각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빽가가 “저는 떡볶이랑 치킨만 먹어도 좋은데 그 친구는 제게 ‘돈을 그렇게 벌고 도대체 왜 그렇게 먹냐?’라고 핀잔을 주더라”라며 덧붙였다.
이를 들은 이현이는 “행사 4개하고 왔는데 떡볶이를 먹으면 열받을만하다”라고 당시 여자친구의 심정을 대변하자 빽가는 “저는 좋아서 먹는 건데 그 친구는 내가 돈 아끼는 줄 오해하더라”라고 해명했다.
아울러 빽가는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서도 공개했다. 빽가는 “저는 의상 스타일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라며 “외모가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어도 옷 스타일이 맞지 않으면 만나지 않는다. 아직 결혼 생각은 없다”라고 강조했다. (사진=뉴스엔 DB)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딸들 美 수영장 생일파티, 100달러 든 편지에 입이 떡
- 51세 박주미 여대생인 줄, 병아리룩도 완벽 소화
- 서동주 화끈한 비키니 사진 공개 이유 “변호사도 입을 수 있어” (나화나)[결정적장면]
- 클라라 굴곡진 아찔 몸매 믿기질않아! 밀착 레깅스 무보정 맞아?
- ‘현아와 결별’ 던, 새로운 여친 줄지어 등장 “활동 중 연애 금지인데”(호휘효)
- 이세령 아나, 권은비 제치고 워터밤 여신 등극? 조회 수 611만 돌파
- 25㎏ 감량 이정민 아나, 밀착 수영복 입고 S라인 인증
- 박보검, 김가연 사위 되나? 딸 손 꼭 잡고 훈훈 투 샷
- 김경진♥전수민, 집 3채 있지만 “15억 모아 목동 입성 꿈” (쩐생연분)[어제TV]
- 임지연 20살 과거 출연작 공개, 자연미인 그대로 놀랍다(무장해제)[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