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현국 위메이드 대표, KBW서 키노트 발표…이더리움 창시자와 한 무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는 장현국 대표가 '코리아블록체인위크2023(KBW2023)' 메인 콘퍼런스 '임팩트(IMPACT)'에서 키노트 발표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메인 콘퍼런스에는 이더리움 창시자 비탈릭 부테린, 폴리곤 공동설립자 샌디프 네일월 등도 참여한다.
메인 콘퍼런스에는 이더리움 창시자 비탈릭 부테린, 폴리곤 공동설립자 샌디프 네일월 등 국내외 유명 블록체인 산업 리더들이 참여해 발표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키노트 발표는 9월 5일 오전 11시 15분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펼쳐진다. 주제는 ‘위믹스 메가 에코 시스템: 게임을 넘어서’다.
위메이드는 ‘KBW2023: IMPACT’에 2년 연속 타이틀 스폰서로 참가한다. 전시 부스를 마련해 ‘위믹스3.0’ 메인넷 기반의 블록체인 생태계를 소개할 계획이다.
위메이드는 국내외 유명 블록체인 행사에 참가해 위믹스3.0 생태계를 적극적으로 알리고 있다. 최근에는 도쿄에서 개최된 웹엑스 콘퍼런스를 통해 일본 웹3 시장 진출을 본격화했다.
KBW2023은 9월 4일부터 10일까지 개최되는 아시아 최대 블록체인 행사다. 웹3 커뮤니티빌더 팩트블록이 설립 및 주최하고 블록체인 전문투자사 해시드가 공동 주최한다. 메인 콘퍼런스에는 이더리움 창시자 비탈릭 부테린, 폴리곤 공동설립자 샌디프 네일월 등 국내외 유명 블록체인 산업 리더들이 참여해 발표를 진행할 예정이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