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사롭지 않은' 빌리 츠키, 뷰티 콘텐츠까지 점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대세' 빌리(Billlie) 멤버 츠키가 '예능 치트키'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데이즈드는 오늘(23일)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츠키가 출연한 뷰티 콘텐츠 '츠키의 뷰티파이'를 공개했다.
한편, 츠키가 출연하는 '츠키의 뷰티파이'는 이번 콘텐츠를 시작으로 <데이즈드>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채로운 뷰티 콘텐츠로 시청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데이즈드>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나영 기자] '글로벌 대세' 빌리(Billlie) 멤버 츠키가 '예능 치트키'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데이즈드는 오늘(23일)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츠키가 출연한 뷰티 콘텐츠 '츠키의 뷰티파이'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뷰티 아이템을 소개하는 츠키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최신 뷰티 트렌드와 일상 생활부터 특별한 날 모두 활용할 수 있는 뷰티팁을 녹여 츠키만의 방식으로 제품 리뷰를 진행, '인간 비타민'이라는 수식어처럼 사랑스러운 리액션으로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이번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츠키만의 팁이 녹아있어서 재밌다", "화장품 보고 놀라는 츠키 반응 너무 사랑스럽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이처럼 다양한 분야에서 전방위적인 활약을 펼치고 있는 츠키가 뷰티 콘텐츠까지 점령한 가운데, 앞으로 차세대 뷰티 아이콘으로서 보여줄 행보에 기대가 모인다.
그간 츠키는 빌리 멤버들과 함께 일본 최대 패션쇼 '간사이 컬렉션 2023' 등에 참여하며 활발한 그룹 활동을 펼친 것은 물론, 음악방송 MC, 라디오 DJ에 이어 다수의 웹예능을 통해 활약했다. 최근에는 '귀호감 프로젝트'의 다섯 번째 음원 '난 사랑을 아직 몰라'를 리메이크해 리스너들의 큰 호평을 받았고, 지난 8일에는 넷플릭스 예능 '좀비버스'를 통해 인간미 넘치는 따뜻한 마음씨와 반전의 운동 신경을 보여주며 ‘예능 치트키’로서 프로그램의 재미를 배가시켰다.
한편, 츠키가 출연하는 '츠키의 뷰티파이'는 이번 콘텐츠를 시작으로 <데이즈드>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채로운 뷰티 콘텐츠로 시청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nyc@osen.co.kr
[사진] 데이즈드 '츠키의 뷰티파이'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