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블소2’, 2주년 대규모 업데이트…대만·일본 서비스도 돌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멀티플랫폼 MMORPG '블레이드&소울2'의 서비스 2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 '개벽: 하늘을 여는 자'를 적용했다.
신규 월드 '아랑'은 한국뿐 아니라 대만·일본 이용자와도 파티 던전 및 토벌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엔씨소프트는 글로벌 이용자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계속해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기존 서버 이용자를 위한 '2주년 쾌속 성장 이벤트'도 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규 월드 ‘아랑’은 한국뿐 아니라 대만·일본 이용자와도 파티 던전 및 토벌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엔씨소프트는 글로벌 이용자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계속해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신규 무기 ‘주술도’도 선보였다. 명계의 힘을 사용해 원거리 공격을 펼치는 무기다. ‘부적’을 통해 대상에게 해로운 효과를 부여하고 ‘마령’을 소환해 연계 공격을 가할 수 있다.
신규 콘텐츠도 공개했다. 각 층의 보스 몬스터를 제압하며 더 높은 층에 도달하는 1인 인스턴스 던전 ‘무원의 탑’은 입장 시 행동 제약, 디버프(약화 효과) 등이 적용돼 도전적인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또 일부 능력치가 표준화된 상태로 보스 ‘고대의 병기’를 공략하는 8인 협동 레이드 ‘토벌전’도 선보인다. ‘클래식 던전’은 원하는 시간에 참여 가능한 필드형 던전으로 향후 업데이트 예정이다.
2주년을 기념해 ‘TJ 쿠폰’ 7종도 지급한다. TJ 쿠폰은 ▲소울·수호령의 합성 재도전권 ▲무기·방어구·특수장신구·일반장신구·귀중품 복구권 등이다.
기존 서버 이용자를 위한 ‘2주년 쾌속 성장 이벤트’도 연다. 인게임 재화인 ‘금화’로 이벤트 패스를 구입하고 3주간 패스 미션 보상으로 소울·무공·수호령 급속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1주 차에 ‘전설 소울 파편’ 430개, 2주 차에 각종 ‘영웅 무공’, 3주 차에 ‘전설 수호령 선택 상자’ 등을 받는다.
‘크릉크릉의 클래스 체인지 지원’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용자는 8월 30일까지 현재 사용 중인 무기와 방어구, 무공을 희망하는 클래스의 동일한 등급으로 변경할 수 있다. ‘주술도’로도 자유롭게 변경 가능하다.
피자헛과 제휴해 오는 9월 6일까지 ‘한 판 놀아보세!’ 이벤트도 진행한다. ‘피자 축제 반달 호수’ 던전에서 드랍되는 ‘피자 도우’를 모아 ‘피자 선택 보패함’을 8개 이상 제작한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피자헛 무료 시식권’을 증정한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