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링크에 ‘여행’ 카테고리 생겼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켓링크에서 여행 상품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NHN링크 관계자는 "여행 수요 증가에 발맞춰 여러 특화 상품을 살펴보고 구매할 수 있는 여행 카테고리를 오픈했다"며, "티켓링크에서 공연, 전시, 스포츠에 여행까지, 문화 전반에 걸친 다양한 카테고리의 티켓 예매를 제공하는 한편, 동영상 플랫폼 '링크ON' 서비스와 공연 제작 사업, 오프라인 공연장 확보에도 힘쓰며 종합 문화 사업 브랜드로 도약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안희정 기자)티켓링크에서 여행 상품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NHN링크는 자사가 운영하는 티켓 예매 포털 티켓링크에 ‘여행’ 카테고리를 신설하고 다양한 형태의 여행 상품을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NHN링크는 문화 플랫폼으로 확장 중인 티켓링크에 ▲‘공연/전시’, ▲‘스포츠’에 이은 ▲‘여행’ 카테고리를 오픈하며 상품 영역을 다각화했다.
티켓링크의 여행 카테고리에서는 미주, 유럽, 일본, 동남아 등 주요 국가의 패키지여행 및 자유여행 상품을 한 눈에 확인하고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여행자 편의를 위해 수도권뿐 아니라 부산, 대구 등에서 출발하는 상품도 제공한다.
최근 인기가 높은 골프여행 특화 상품도 살펴볼 수 있다. 일본, 동남아, 제주 등 지역별 여행은 물론, 유명 골프대회 참관, 파크골프와 같은 형태의 상품도 선택 가능하다.
NHN링크 관계자는 “여행 수요 증가에 발맞춰 여러 특화 상품을 살펴보고 구매할 수 있는 여행 카테고리를 오픈했다”며, “티켓링크에서 공연, 전시, 스포츠에 여행까지, 문화 전반에 걸친 다양한 카테고리의 티켓 예매를 제공하는 한편, 동영상 플랫폼 ‘링크ON’ 서비스와 공연 제작 사업, 오프라인 공연장 확보에도 힘쓰며 종합 문화 사업 브랜드로 도약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안희정 기자(hjan@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채용 한파 속, '그럼에도' 테크 기업들은 어떤 인재 찾을까
- 솔드아웃, 티켓 카테고리 서비스 종료
- 티켓베이, ‘좋은 티켓’ 의지 담은 새 BI 공개
- NHN링크, ‘디큐브 링크아트센터’ 티켓 운영 맡는다
- 지스타 참가 게임사, 성장성 드러내...내년 출시작 '풍성'
- 내재화 실패한 '폭스바겐'…궁여지책으로 소프트웨어 사들인다
- "인간은 불필요한 존재, 죽어라"…구글 챗봇 황당 답변 논란
- 中 배터리 쌍두마차 CATL·BYD, 내수시장 장악력 더 커져
- "내년 中 태양광 산업 반등 전망"…왜?
- "AI 빅테크 잡아라" SK 이어 삼성도 'SC 2024' 참가...젠슨 황 참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