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 가트너 2년 연속 ‘비저너리’ 등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베스핀글로벌이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의 '퍼블릭 클라우드 IT 트랜스포메이션 서비스 부문'의 비저너리 기업으로 2년 연속 등재되었다고 23일 밝혔다.
김써니 베스핀글로벌 대표는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퍼블릭 클라우드 IT 트랜스포메이션 서비스 부문은 클라우드 운영 관리 기술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역량을 검증하고 평가한다"며 "베스핀글로벌이 해당 부문에 2년 연속 등재된 것은 베스핀글로벌의 선도적인 입지와 함께 그 전문 능력을 입증한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남혁우 기자)베스핀글로벌이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의 ‘퍼블릭 클라우드 IT 트랜스포메이션 서비스 부문’의 비저너리 기업으로 2년 연속 등재되었다고 23일 밝혔다.
베스핀글로벌은 자동화를 바탕으로 클라우드 운영 관리와 프로페셔널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동시에, 보안을 핵심 사업 중 하나로 우선시하는 통합적인 접근법을 고수해온 점도 높이 평가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로써 2021년 퍼블릭 클라우드 IT 트랜스포메이션 서비스 부문이 신설된 이래로 3년 연속 이름을 올리게 됐다. 해당 부문은 클라우드 네이티브 솔루션과 연계해 보다 전문적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서비스와 비즈니스적 지원을 제공할 수 있는지를 중점에 두고 평가한다. 올해는 베스핀글로벌을 포함해 21개 기업이 등재됐다.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는 IT 리서치 전문 기관인 가트너에서 발행하는 연례 보고서이다. 해당 기술 분야의 글로벌 리딩 기업들을 ‘실행 능력’과 ‘비전 완성도’를 기준으로 평가하여 사분면 형태로 발표한다.
베스핀글로벌은 2017년부터 2023년까지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에 7번 등재되었다.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퍼블릭 클라우드 인프라스트럭처 매니지드 서비스 프로바이더(MSPs)’ 부문에 2017년부터 2020년까지 4년 연속 등재되었으며, 2020년에는 10개 기업에만 부여하는 리더로 꼽히기도 했다.
김써니 베스핀글로벌 대표는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퍼블릭 클라우드 IT 트랜스포메이션 서비스 부문은 클라우드 운영 관리 기술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역량을 검증하고 평가한다”며 “베스핀글로벌이 해당 부문에 2년 연속 등재된 것은 베스핀글로벌의 선도적인 입지와 함께 그 전문 능력을 입증한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서 “베스핀글로벌은 앞으로도 글로벌 확장에 박차를 가할 것이며, AI를 기반으로 한 클라우드 기술 고도화와 산업별 전문성을 향상시켜 이를 중심으로 글로벌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장의 선두 주자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남혁우 기자(firstblood@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