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무진·함은정 '뮤직인더트립', 본방 기대 높이는 단체 포스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직인더트립'이 단체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31일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예능 프로그램 '뮤직인더트립'은 싱어송라이터의 지역 송(SONG) 창작 프로젝트다.
하늘을 연상케 하는 푸른색 배경과 맨 오른쪽 상단에 있는 '뮤직인더트립' 로고는 조화를 이루며 안정감을 자아낸다.
'뮤직인더트립'은 오는 31일 오후 5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31일 오후 5시 10분 첫 방송
'뮤직인더트립'이 단체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31일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예능 프로그램 '뮤직인더트립'은 싱어송라이터의 지역 송(SONG) 창작 프로젝트다. 음악을 벗 삼아 펼쳐지는 가수들의 여행기를 담는다.
개성 넘치는 세 팀이 짝을 이뤄 전남 강진, 충북 단양, 경북 고령 등 각기 다른 지역에서 여행을 즐긴다. 추억이 음악이 되는 3색 여행기가 방송 시작 전부터 관심을 모으고 있다.
23일 공개된 단체 포스터에는 이무진 함은정 최종현 윤지성 이진혁 이대휘의 모습이 담겼다. 6명의 각양각색 열창 모먼트가 눈길을 끈다. 나 홀로 여행을 떠난 이무진은 두 손으로 소중히 마이크를 부여잡으며 진심을 다해 열창하고 있다. 함께 여행을 떠난 함은정과 최종현은 행복한 미소를 지은 채로 버스킹을 즐기는 중이다.
아이돌 찐친 케미스트리를 자랑하는 윤지성 이진혁 이대휘 또한 웃음기는 싹 빠진 채로 진지하게 노래에 임하고 있다. 포스터 속에는 캠핑차, 짐가방 등 여행을 의미하는 소품들이 담겼다. 하늘을 연상케 하는 푸른색 배경과 맨 오른쪽 상단에 있는 '뮤직인더트립' 로고는 조화를 이루며 안정감을 자아낸다.
여행 후 완성된 노래는 생생한 버스킹을 통해 최초 공개된다. 각 팀별로 신곡과 리메이크곡 음원 발표를 진행한다. '뮤직인더트립'은 오는 31일 오후 5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우종, 가족 떠나 단칸방 살이..."마음에 철조망 있어"
- '펜싱 국대 출신' 남현희, 이혼 발표 "말 못할 어려움 있었다"
- 김경진 "결혼 전 아내에게 빌라 선물...2배 이상 올랐다"
- 이열음, '비상선언' 한재림 감독과 열애설…소속사 "확인 어려워"
- 서동주, 故 서세원 사망 심경고백...눈물 흘린 이유는?
- 최예빈, '완벽한 가족' 출연 확정…고등학생 변신
- 데뷔 15년 차 조현아, 예능서 빛 볼 줄이야
- '심형탁♥' 사야 "사소한 문제가 큰 싸움 돼"...눈물까지? ('신랑수업')
- '그알' 피프티 편 파장 계속...한매연 "편파보도 사과하라"
- '타겟' 신혜선, 무색무취 배우의 독보적 매력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