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퍼 애니스톤 "어려 보이려 뭐든 한다...'연어 정자'도 얼굴에 발라" [할리웃통신]

유비취 2023. 8. 23. 17: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제니퍼 애니스톤이 노화 방지를 위해 피나는 노력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제니퍼 애니스톤은 한 피부관리사에게 '연어 정자로 얼굴 관리를 받는 게 어떠냐'는 제안 받았고 이에 흥미를 느꼈다고 고백했다.

제니퍼 애니스톤은 연어 정자 외에도 노화 방지로 유명한 펩타이드 주사도 매주 맞고 있다고 털어놨다.

제니퍼 애니스톤은 젊어 보이기 위해 연어 정자까지 사용했지만 일부분에서는 자연스러운 노화를 받아들이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유비취 기자] 배우 제니퍼 애니스톤이 노화 방지를 위해 피나는 노력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22일(현지 시간) 제니퍼 애니스톤(54)은 월스트리스트 저널과의 인터뷰에서 젊어 보이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다고 인정했다. 그는 관리에 특이한 재료도 사용한다고 밝혔다.

제니퍼 애니스톤은 한 피부관리사에게 '연어 정자로 얼굴 관리를 받는 게 어떠냐'는 제안 받았고 이에 흥미를 느꼈다고 고백했다. 그는 처음에 진짜인지 믿지 않았지만 성분을 시험해 봤다고 회상했다. 그는 연어 정자 관리가 효과적인지는 모르겠다고 확신하지 못했다.

연어 정자는 차세대 미용 성분으로 불리면서 의료용 스파에서 제공되고 있다. 연어 정자는 콜라겐을 생성하고 세포 재생률을 높이며 색소 침착과 염증을 개선한다고 홍보되고 있다.

제니퍼 애니스톤은 연어 정자 외에도 노화 방지로 유명한 펩타이드 주사도 매주 맞고 있다고 털어놨다. 그는 펩타이드를 주사로 맞을 뿐 아니라 마시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아침에 커피나 스무디에 해당 콜라겐 펩타이드를 넣고 있다고 설명했다.

제니퍼 애니스톤은 노화 방지를 위해 전에는 보톡스도 맞았지만 현재는 맞고 있지 않다고 밝혔다.

지난 2014년 제니퍼 애니스톤은 인스타일과의 인터뷰에서 보톡스에 대해 부정적인 입장을 전했다. 그는 "(보톡스는) 사람들의 얼굴을 완전히 왜곡하고 실제로 반대 효과를 가져온다. 내 생각에 자연스러운 표정이 마음대로 되지 않으면 더 나이 들어 보이는 것 같다"라고 소신을 밝혔다.

제니퍼 애니스톤은 젊어 보이기 위해 연어 정자까지 사용했지만 일부분에서는 자연스러운 노화를 받아들이고 있다. 그는 흰머리를 염색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나이 들어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제니퍼 애니스톤은 지난 2000년 결혼한 브래드 피트와 2005년 이혼했다. 그는 배우 저스틴 서로와 2015년에 재혼했지만 2년 만인 2017년 파경을 맞았다.

유비취 기자 gjjging@naver.com / 사진= 제니퍼 애니스톤 소셜미디어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