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외대, 제2회 K-세미오시스 사진 공모전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외대 세미오시스 연구센터 지역인문학센터 세미오버스(Semioverse)는 인문학 대중화를 위해 제2회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공모전을 기획한 서종석 한국외대 세미오시스 연구센터 센터장은 "일상에서 마주치는 다양한 '문'이 이번 공모전의 주제"라며 "건물의 문과 창문, 각종 교통수단의 문, 동물을 위한 문 등 여러 가지 '문'에 대한 이야기와 느낌을 사진에 담아 보내주기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윤정 기자] 한국외대 세미오시스 연구센터 지역인문학센터 세미오버스(Semioverse)는 인문학 대중화를 위해 제2회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공모전을 기획한 서종석 한국외대 세미오시스 연구센터 센터장은 “일상에서 마주치는 다양한 ‘문’이 이번 공모전의 주제”라며 “건물의 문과 창문, 각종 교통수단의 문, 동물을 위한 문 등 여러 가지 ‘문’에 대한 이야기와 느낌을 사진에 담아 보내주기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의 상금은 총 500만원이며 공모 기간은 오는 10월 10일 오후 2시까지다. 세미오시스 연구센터 이메일을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한국외대 세미오시스 연구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윤정 (yoon9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0세 최윤종' 신림동 성폭행 살인범 신상 공개…"잔인하고 중대"(종합)
- 정유라 말 '라우싱' 새 주인 찾았다…몸값 7억→7300만원
- 후쿠시마 오염수에 동난 소금…앞으로는 어떻게?[궁즉답]
- "최윤종, 피해자 폭행하고도"...유족 측, 진단서 공개
- 횡령한 104억 골드바·현금으로 쌓아둔 은행직원 '구속영장'
- ‘기부금으로 손녀유학비·골프회원권’…꼼수 공익법인 조준한 국세청(종합)
- "카페에 변태가 왔어요"...고마운 손님, CCTV 영상보니 '반전'
- 청주동물원 마스코트 '바람이', 유튜브 스타됐다(영상)
- 경찰 사칭 ‘강남역 흉기난동’ 예고 30대 男, 구속영장
- 리틀 쏘니 향한 조언... “완벽한 프로 손흥민에게 배워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