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센, 딜로이트안진과 지능형 자금사고 예방 나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굿센은 딜로이트안진회계법인과 지능형 자금사고 감지·예방 솔루션 '라이트하우스' 유통을 위한 전략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라이트하우스는 딜로이트안진의 자금사고 컨설팅 역량과 굿센의 데이터 분석 노하우를 접목한 솔루션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AI 결합한 글로벌 서비스로 발전시켜 나갈 것"
[서울=뉴시스]송혜리 기자 = 굿센은 딜로이트안진회계법인과 지능형 자금사고 감지·예방 솔루션 '라이트하우스' 유통을 위한 전략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라이트하우스는 딜로이트안진의 자금사고 컨설팅 역량과 굿센의 데이터 분석 노하우를 접목한 솔루션이다. 조직의 자금사고 징후를 빠르게 탐지해 횡령 사고를 효과적으로 예방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용자는 복잡하고 어려운 회계 수치가 아닌 시각화된 그래프로 자금 프로세스 건전성과 이상 징후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경고'가 뜬 곳의 근본 원인을 파악할 수 있고, 복잡한 내용일 경우엔 딜로이트안진에서 데이터 해석 서비스도 제공한다.
박연정 굿센 대표는 "내부통제 솔루션 분야 리더인 굿센의 데이터 분석, 연계 역량을 결합해 고객들이 빠르게 솔루션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며 "'글로벌 인텔리전트 SaaS'라는 굿센의 새로운 비전에 맞춰 인공지능(AI)을 결합한 글로벌 서비스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chewoo@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헉 빼빼로 아니었네"…실수로 콘돔 사진 올린 男 아이돌
- 류효영 "동생 화영, 티아라서 왕따…나쁜 선택할까 겁났다"
- 추미애 "윤 대통령, 시정연설 이틀 앞둔 2일 태릉골프장 이용 의혹"
- '의사♥' 이정민 아나, 시험관 시술 10번 "노산·건강악화 탓"
- 유재석, 하하 결혼식 축의금 천만원 냈다…조세호는?
- "교실서 女학생이 男사타구니 문질러…스킨십 지적했다 학부모 항의"
- '환승연애2' 김태이, 음주운전 행인 쾅 "깊이 반성"
- '송종국 딸' 송지아, 키가 170㎝?…모델해도 되겠네
- 아이유, 현재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교 동문' 추정도 포함"
- 눈·코·허벅지 '하루 6번' 수술…퇴원하다 숨진 中 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