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 났던 이찬원 복귀, ‘트위스트 고고’ 여름 저격 에너지 뿜었다(화밤좋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찬원이 '트위스트고고'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다.
이찬원은 8월 22일 방송된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이하 '화밤')에 출연, '트위스트고고' 무대로 현장을 열광의 도가니로 만들었다.
이찬원은 앞서 15일 '화밤'에서 '어제 같은 이별' 무대로 '트롯 귀공자'의 면모를 드러냈다면, '트위스트고고' 무대를 통해서는 신나는 반주와 함께 시원한 보이스를 비롯한 남다른 춤사위, 여유로운 무대 매너까지 선보이며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가수 이찬원이 ‘트위스트고고’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다.
이찬원은 8월 22일 방송된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이하 ‘화밤’)에 출연, ‘트위스트고고’ 무대로 현장을 열광의 도가니로 만들었다.
이날 이찬원은 화려한 트위스트 춤으로 신명 나는 흥을 선사하는가 하면, 역동적인 안무에도 흔들리지 않는 가창력으로 전율 가득한 무대를 완성했다.
이찬원은 앞서 15일 ‘화밤’에서 ‘어제 같은 이별’ 무대로 ‘트롯 귀공자’의 면모를 드러냈다면, ‘트위스트고고’ 무대를 통해서는 신나는 반주와 함께 시원한 보이스를 비롯한 남다른 춤사위, 여유로운 무대 매너까지 선보이며 놀라움을 자아냈다.
‘트위스트고고’는 빠른 템포의 트위스트 리듬을 담아 여름날 여행의 설렘과 즐거움을 표현한 곡인 만큼, 이찬원은 무더위에 지친 대중들을 위해 시원한 에너지를 가득 뿜어내며 대중들의 스트레스를 단숨에 날려버리기도 했다.
한편 이찬원은 앞서 경미한 사고로 활동을 일시 중단하고 휴식을 취했다.
속사 초록뱀이앤엠 측은 지난 17일 “앞서 이찬원 님은 경미한 사고로 일시적으로 활동을 중단했으나, 이후 휴식을 취하며 컨디션 관리와 회복에 집중해 현재 건강을 회복해가고 있다”라며 “특히 찬스(이찬원 팬덤명)와 하루라도 빨리 소통하고자 하는 아티스트 본인의 의지를 존중해 활동을 재개할 예정”이라고 전한 바 있다.
(사진=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1세 박주미 여대생인 줄, 병아리룩도 완벽 소화
- 서동주 화끈한 비키니 사진 공개 이유 “변호사도 입을 수 있어” (나화나)[결정적장면]
- 이동국 딸들 美 수영장 생일파티, 100달러 든 편지에 입이 떡
- 클라라 굴곡진 아찔 몸매 믿기질않아! 밀착 레깅스 무보정 맞아?
- ‘현아와 결별’ 던, 새로운 여친 줄지어 등장 “활동 중 연애 금지인데”(호휘효)
- 박보검, 김가연 사위 되나? 딸 손 꼭 잡고 훈훈 투 샷
- 김경진♥전수민, 집 3채 있지만 “15억 모아 목동 입성 꿈” (쩐생연분)[어제TV]
- 안소희, 팬들 깜짝 놀란 비키니 자태‥복근 공개에 과감 포즈까지
- 임지연 20살 과거 출연작 공개, 자연미인 그대로 놀랍다(무장해제)[결정적장면]
- 강형욱 “내 자식이 학폭, 사람으로 못 살까 부모는 무너져” 犬 방치에 일침(개훌륭)[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