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인욱, 리얼리티 발라드로 리스너 공감 자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황인욱이 리얼리티 발라드를 선보인다.
황인욱은 22일 소속사 하우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부산에서 만난 그 여자'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황인욱이 3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 '부산에서 만난 그 여자'는 이별을 리얼리티적인 요소로 색다르게 풀어낸 발라드곡이다.
황인욱의 신곡 '부산에서 만난 그 여자' 음원과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황인욱은 22일 소속사 하우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부산에서 만난 그 여자’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부산을 배경으로 촬영된 영상은 한 여자를 애타게 찾고 있는 남자의 모습을 담고 있다. 이와 함께 두 사람의 행복했던 옛 추억들이 그려져 쓸쓸한 분위기를 배가한다.
특히 황인욱의 허스키한 보컬로 ‘혹시 부산에서 만난 그 여자를 본적있나요 / 혹시 부산에서 만난 그 여자를 알고있나요 / 그때 함께갔던 서면도 / 우리가 처음만난 광안리 / 어디에도 찾을 수가 없네요’라는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펼쳐져 리스너들의 마음속을 깊게 파고든다.
황인욱이 3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 ‘부산에서 만난 그 여자’는 이별을 리얼리티적인 요소로 색다르게 풀어낸 발라드곡이다. 실제 지명을 활용한 곡명과 노랫말이 듣는 이들에게 공감과 신선한 자극을 동시에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매력적인 보이스와 진솔하면서도 독특한 화법을 지닌 황인욱이 자신의 강점을 십분 살린 ‘부산에서 만난 그 여자’로 또 한 번 음악 팬들의 감성을 저격할 전망이다.
황인욱의 신곡 ‘부산에서 만난 그 여자’ 음원과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0세 최윤종' 신림동 성폭행 살인범 신상 공개…"잔인하고 중대"(종합)
- “폭언·폭행에도 하루 한 번 성폭행”…‘바리캉男’ 추가 범죄 정황도
- '숟가락 교체비' 받겠다는 식당, 법적 문제 없나요?[궁즉답]
- 서울지방교정청 직원 정부과천청사서 숨진 채 발견
- “어제 형 때렸는데 죽었나봐요” 말다툼하다 사망케 한 동생
- 파랑새 지운 머스크, 뉴스 헤드라인도 없앤다
- "카페에 변태가 왔어요"...고마운 손님, CCTV 영상보니 '반전'
- 청주동물원 마스코트 '바람이', 유튜브 스타됐다(영상)
- 경찰 사칭 ‘강남역 흉기난동’ 예고 30대 男, 구속영장
- 리틀 쏘니 향한 조언... “완벽한 프로 손흥민에게 배워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