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소2, 서비스 2주년 업데이트 실시… ‘개벽: 하늘을 여는 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이하 엔씨)는 멀티플랫폼 MMORPG '블레이드&소울2(이하 블소2)'의 서비스 2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업데이트는 '개벽: 하늘을 여는 자'라는 타이틀로 진행된다.
엔씨는 글로벌 이용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계속해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엔씨는 2주년을 기념하는 'TJ 쿠폰' 7종을 지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업데이트는 ‘개벽: 하늘을 여는 자’라는 타이틀로 진행된다. 신규 월드 ‘아랑’과 신규 무기 ‘주술도’가 추가된다. 주술도는 명계의 힘을 사용해 원거리 공격을 펼치며 부적을 사용해 대상에게 해로운 효과를 부여하고 마령을 소환해 연계 공격을 가한다.
여기에 다채로운 전투를 위한 신규 콘텐츠가 추가된다. 1인 인스턴스 던전 ‘무원의 탑’은 각 층의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며 더 높은 층에 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입장 시 행동 제약, 디버프 등이 적용돼 도전적인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토벌전’은 일부 능력치가 표준화된 상태로 보스 ‘고대의 병기’를 처치하는 8인 협동 레이드다. ‘클래식 던전’은 원하는 시간에 참여할 수 있는 필드형 던전이다.
블소2는 이날 대만·일본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용자는 국내뿐 아니라 대만·일본 이용자와 파티 던전 및 토벌전을 즐길 수 있다. 엔씨는 글로벌 이용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계속해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엔씨는 2주년을 기념하는 ‘TJ 쿠폰’ 7종을 지급한다. ▲소울·수호령의 합성 재도전권 ▲무기·방어구·특수장신구·일반장신구·귀중품 복구권 등으로 구성된다. 신규 무기 출시를 기념하는 ‘크릉크릉의 클래스 체인지 지원’ 이벤트도 열린다. 오는 30일까지 현재 사용 중인 무기·방어구·무공을 희망하는 클래스의 동일한 등급으로 변경할 수 있다.
두가온 동아닷컴 기자 gggah@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울지방교정청 40대 직원, 정부과천청사 지하창고서 숨진 채 발견
- 줄 끊어진 케이블카 300m 상공서 멈춰…“아이들 기절” (영상)
- 주차장 출구 누워있던 20대 차에 깔려…“술취해 기억 안나”
- 흉악범죄 대응 위해 ‘의경 부활’ 추진…정부 “7~9개월 내 8000명 채용”
- 한동훈 “이재명 수사, 판 잘깔면 이기는 화투냐”…野 ‘檢 꽃놀이패’ 주장 비판
- “닭강정 잘 판다고 옆 가게서 스카웃… 제가 박쥐인가요” 알바생의 눈물 [e글e글]
- [속보]신림 등산로 폭행살인범은 30세 최윤종…머그샷 공개
- 촬영장도 아닌 병원에 등장한 커피차…“덕분에 큰 수술 이겨냈다”
- 하와이 ‘빨간 지붕 집’, 불길 피한 이유는…“지붕 금속으로 교체”
- 박민식 “정율성이 中관광객 유치? 일왕 공원, 스탈린 공원도 만드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