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신인' 라이즈, '메모리즈' 콘텐츠 쏟아낸다

박윤진 기자 2023. 8. 23. 17: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신인 보이그룹 라이즈가 프롤로그 싱글 ‘메모리즈(Memories)’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인다.

라이즈는 오는 27일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자신들의 소중한 추억과 시작을 노래한 프롤로그 싱글 ‘메모리즈’와 퍼포먼스 비디오로 공개되어 화제를 모은 ‘사이렌(Siren)’ 2곡의 스페셜 무대를 펼친다.

이에 앞서 23일 밤 11시 엠넷 디지털 스튜디오 M2 유튜브 채널을 통해 ‘퍼포먼스37(Performance37)’ 콘텐츠를 공개하며, 고정된 카메라 워크 연출로 라이즈의 청량감 넘치는 ‘메모리즈’ 퍼포먼스를 한층 다채로운 앵글에서 감상할 수 있다.

라이즈는 뮤직플랫폼 멜론의 신예 아티스트 육성 프로젝트 ‘하이라이징(Hi-RiSiNG)’을 통해 총 5화로 구성된 매거진 형태의 콘텐츠도 순차 공개 중이며, 지난 21일에는 멤버별 셀프 프로필이 오픈된 데 이어, 오는 28일 오후 6시에는 ‘메모리즈’ 소개 및 ‘겟 어 기타(Get A Guitar)’ 스포일러도 만날 수 있다.

더불어 라이즈는 ‘리얼타임 오디세이’ 타임라인에 맞춰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티저 콘텐츠들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으며, 연습생 시절을 담은 ‘트레이닝 데이즈(Training Days)’, 데뷔 전 추억을 녹인 ‘아워 메모리즈(Our Memories)’ 콘셉트로 자신들의 색깔을 보여주며 연일 데뷔를 향한 설렘을 더해가고 있다.

한편 9월 4일 첫 싱글 앨범 ‘겟 어 기타’로 정식 데뷔하는 라이즈는 ‘함께 성장(Rise)하고 꿈을 실현(Realize)해 나아가는 팀’으로, 맏형 쇼타로부터 은석, 성찬, 원빈, 승한, 소희, 막내 앤톤까지 실력과 비주얼을 겸비한 7인의 최정예 멤버로 구성됐다.

[라이즈./ SM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