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아이, 뮤직비디오 1300만뷰
그룹 나인아이(NINE.i)의 신곡 ‘턴 잇 오프(Turn it off)’ 뮤직비디오가 1300만 뷰를 돌파했다.
나인아이의 소속사 퍼스트원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일 오후 6시 발매된 새 미니 3집 앨범 ‘뉴 마인드(NEW MIND)’ 타이틀곡 ‘턴 잇 오프(Turn it off)’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지 20일 만에 1300만 뷰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턴 잇 오프(Turn it off)’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전 세계 뮤직비디오 인기 65위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다.
나인아이 신곡 ‘턴 잇 오프(Turn it off)’는 신스팝 장르로, 작곡가 스윗튠과 나인아이가 함께하여 감각적이고 밝은 비트를 베이스로 여름에 어울리는 신나는 에너지를 표현하며 ‘4세대 대표 청량돌’의 존재감을 제대로 각인시켰다. 뮤직비디오를 통해 나인아이 만의 특별한 감성과 매력을 충분히 느낄 수 있었다는 평. 특히 버추얼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이번 뮤직비디오는 가상환경을 버추얼 프로덕션 기술로 완벽히 구현해 감각적인 영상미를 선보였다.
드론과 함께 사이버 도시에서 모습을 드러낸 나인아이는 강렬한 비주얼과 자유분방한 매력을 발산한다. 화려한 퍼포먼스는 우주선으로 이어지며 카리스마 넘치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나인아이 멤버들이 ‘턴 잇 오프’를 외치며 스위치를 누르면 오프가 되고 비비드한 동산으로 이동된다. 전환된 공간에서 나인아이는 청량한 매력을 발산하며 청춘 만화의 주인공을 연상케 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한편 나인아이는 미니 3집 음악 방송 활동을 종료하고 일본으로 출국해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글로벌 신예 대세돌’로 거듭난 나인아이가 일본 팬 콘서트에서는 어떤 퍼포먼스를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