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군복무 BTS 진과 의리 지켰다…가족 식당서 ‘라디오쇼’ 회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박명수가 방탄소년단(BTS) 진과 친분을 자랑했다.
8월 23일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 공식 소셜미디어에는 "BTS 진 가족 식당에서 매우 맛있는 편백찜 쏜 쥐팍‥★"이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박명수와 라디오 스태프들이 진의 가족이 운영하는 식당에서 회식을 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앞서 박명수는 개인 채널 '할명수'에 진을 초대하고, 라디오에서 언급하는 등 친분을 과시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개그맨 박명수가 방탄소년단(BTS) 진과 친분을 자랑했다.
8월 23일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 공식 소셜미디어에는 "BTS 진 가족 식당에서 매우 맛있는 편백찜 쏜 쥐팍‥★"이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박명수와 라디오 스태프들이 진의 가족이 운영하는 식당에서 회식을 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편백찜을 크게 한 입 먹은 박명수는 "음"이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제작진은 "혹여나 제작진이 음식 남길까 봐(다들 싹싹 긁어 먹는데‥) 아이오브살쾡이 모드로 감시"라며 "우리 진이랑 의리 지키러 온 거야. 고기 한 점도 남기지 말고 먹어라. 고기만 먹지 말고 채소도 먹어라(PMS♥BTS 우정 영원하길..)"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박명수는 개인 채널 '할명수'에 진을 초대하고, 라디오에서 언급하는 등 친분을 과시한 바 있다. 군복무 중인 진을 생각하는 박명수의 의리가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박명수의 라디오쇼'는 매일 오전 11시에 방송된다.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1세 박주미 여대생인 줄, 병아리룩도 완벽 소화
- 서동주 화끈한 비키니 사진 공개 이유 “변호사도 입을 수 있어” (나화나)[결정적장면]
- 이동국 딸들 美 수영장 생일파티, 100달러 든 편지에 입이 떡
- 클라라 굴곡진 아찔 몸매 믿기질않아! 밀착 레깅스 무보정 맞아?
- ‘현아와 결별’ 던, 새로운 여친 줄지어 등장 “활동 중 연애 금지인데”(호휘효)
- 박보검, 김가연 사위 되나? 딸 손 꼭 잡고 훈훈 투 샷
- 김경진♥전수민, 집 3채 있지만 “15억 모아 목동 입성 꿈” (쩐생연분)[어제TV]
- 안소희, 팬들 깜짝 놀란 비키니 자태‥복근 공개에 과감 포즈까지
- 임지연 20살 과거 출연작 공개, 자연미인 그대로 놀랍다(무장해제)[결정적장면]
- 강형욱 “내 자식이 학폭, 사람으로 못 살까 부모는 무너져” 犬 방치에 일침(개훌륭)[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