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매술사’ 미모의 발레 강사, 역대급 중매 조건?
‘중매술사’에서 의뢰인의 역대급 중매 조건에 스튜디오가 술렁였다.
24일 BS Joy·Smile TV Plus에서 방송되는 ‘중매술사’ 9회에서는 입시 전문 발레 강사 의뢰인의 충격적인 배우자 조건이 공개된다.
멀티 매칭의 달인 노현주 레드 중매 술사, 족집게 중매 도사 권민정 블루 중매 술사, 프로팩폭러 중매 여왕 박정원 그린 중매 술사, 성혼 티칭 고수 최윤혜 옐로 중매 술사 등 최강의 중매 술사 군단과 훈훈한 선남들 그리고 MC 신동엽의 박수를 받으며 싱그러운 미소로 등장한 미모의 의뢰인은 94년생으로 K대학교 무용과를 졸업하여 입시 전문 발레 강사로 활동하고 있다.
의뢰인은 일상에서 찾기 힘든 까다로운 배우자 조건이 있으며 천생연분을 만나고 싶어 출연을 결심했다고 밝혔고, MC 신동엽은 “효율적인 만남에 특화된 프로그램이 중매 술사”라며 환영의 말을 전했다.
의뢰인은 20대 후반의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현금 자산 약 2억 원을 오직 예금과 적금으로만 모아 두었다며 뚜렷한 경제 관념으로 선남들에게 어필했으나, 이어 냉정하게 평가된 매칭 점수가 공개되면서 민망한 상황이 펼쳐지기도 했다.
본격적인 중매 조건 공개에 앞서 맛보기 조건 키워드로 공개된 ‘쪼잔한 남성 NO’ 키워드를 향해 의뢰인은 “음식 주문 시 세 개 시켜주는 남자를 원해”라며 귀여운 면모를 드러내며 긴장된 스튜디오 분위기를 한층 가볍게 만들었다.
맛보기 조건 공개 후 본격 조건 검증을 위해 의뢰인의 이상형 조건이 차례대로 공개되었는데, 첫 번째 조건부터 선남들을 당황스럽게 만들었다고 전해진다.
또 의뢰인은 자신을 “물욕 제로, 무소유입니다.”라고 설명했으나 이어서 언행 불일치 조건들이 공개되며 MC 신동엽이 “무소유 맞냐”라며 재차 확인하는 ‘웃픈’ 상황도 발생했다는 후문이다.
계속되는 선남들을 당황스럽게 만든 조건 공개에 프로팩폭러 중매 여왕 박정원 그린 중매 술사는 “중매 일을 14년 넘게 했지만 이런 조건은 처음, 남자분 입장에선 맞추기 힘든 조건”이라며 탄식하기도 했다.
우아한 백조 같은 의뢰인의 역대급 쇼킹한 배우자 조건은 24일 목요일 오후 10시 30분 KBS Joy·Smile TV Plus에서 방송된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스경X이슈] 김광수는 왜, 꺼진 ‘티아라 불씨’를 살렸나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 나나 “다섯 배 정도 아픈 것 같다”···타투 제거 시술 공개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