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아 ‘악녀로 살라신다’ OST 주자 합류
가수 겸 작사가 리디아(Lydia)가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주자로 활약한다.
오는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리디아가 참여한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우리 함께 걸어가는 모든 시간에’가 발매된다.
‘우리 함께 걸어가는 모든 시간에’는 사랑이 영원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애틋하게 표현한 곡이다. ‘우리 함께 걸어가는 모든 시간에 슬픔도 아픔도 모두 다 비켜나가길/너를 위해 살아가는 내가 되기를 항상 네 곁에 널 지키는 내가 있어 기억해’와 같이 진심 어린 가사와 리디아의 감성적인 목소리가 로맨틱한 분위기를 고조시킬 전망이다.
리디아의 섬세한 표현력과 잔잔한 도입부부터 폭발적인 고음을 느낄 수 있는 후반부까지 다이내믹한 곡 전개가 깊은 감동을 안길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 OST는 리디아가 가창에 이어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해 의미를 더했으며, 실력파 작곡가 필승불패W, 장석원이 합세해 마음을 간지럽히는 러브송을 탄생시킬 예정이다.
지난 2011년 첫 싱글 ‘나 같은 사람’으로 가요계 데뷔한 리디아는 꾸준한 앨범 발매와 다양한 OST 참여로 ‘감성 보컬리스트’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우리 함께 걸어가는 모든 시간에’로 보여줄 활약에 이목이 집중된다.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는 어느 날 갑자기 소설 속 세계로 빙의한 대한민국 평범한 회사원 김다정과 그의 앞에 나타난 의외의 인물들의 이야기.
한편 리디아가 참여한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우리 함께 걸어가는 모든 시간에’는 오는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