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아 ‘악녀로 살라신다’ OST 주자 합류

안병길 기자 2023. 8. 23. 17: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요구르트 스튜디오



가수 겸 작사가 리디아(Lydia)가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주자로 활약한다.

오는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리디아가 참여한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우리 함께 걸어가는 모든 시간에’가 발매된다.

‘우리 함께 걸어가는 모든 시간에’는 사랑이 영원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애틋하게 표현한 곡이다. ‘우리 함께 걸어가는 모든 시간에 슬픔도 아픔도 모두 다 비켜나가길/너를 위해 살아가는 내가 되기를 항상 네 곁에 널 지키는 내가 있어 기억해’와 같이 진심 어린 가사와 리디아의 감성적인 목소리가 로맨틱한 분위기를 고조시킬 전망이다.

리디아의 섬세한 표현력과 잔잔한 도입부부터 폭발적인 고음을 느낄 수 있는 후반부까지 다이내믹한 곡 전개가 깊은 감동을 안길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 OST는 리디아가 가창에 이어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해 의미를 더했으며, 실력파 작곡가 필승불패W, 장석원이 합세해 마음을 간지럽히는 러브송을 탄생시킬 예정이다.

지난 2011년 첫 싱글 ‘나 같은 사람’으로 가요계 데뷔한 리디아는 꾸준한 앨범 발매와 다양한 OST 참여로 ‘감성 보컬리스트’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우리 함께 걸어가는 모든 시간에’로 보여줄 활약에 이목이 집중된다.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는 어느 날 갑자기 소설 속 세계로 빙의한 대한민국 평범한 회사원 김다정과 그의 앞에 나타난 의외의 인물들의 이야기.

한편 리디아가 참여한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우리 함께 걸어가는 모든 시간에’는 오는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