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수면 기능성 음료 `수면케어 쉼`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y는 기능성 음료 '수면케어 쉼'을 출시하며 수면 기능성 음료 시장에 진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 제품은 6개월 만에 1700만병이 판매된 '스트레스케어 쉼'의 후속 제품이다.
복합 기능성 제품으로 장 건강과 수면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hy는 설명했다.
아쉬아간다 추출물은 수면 관련 개별인정형 소재 중 수면 후 개운한 정도의 척도인 '회복성 수면 점수'와 '심리적, 육체적 삶의 질 척도' 개선이 입증된 소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hy는 기능성 음료 '수면케어 쉼'을 출시하며 수면 기능성 음료 시장에 진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 제품은 6개월 만에 1700만병이 판매된 '스트레스케어 쉼'의 후속 제품이다. hy는 '쉼' 라인업을 2종으로 확대한 것이다.
핵심 원료는 특허 프로바이오틱스와 '아쉬아간다 추출물'이다. 복합 기능성 제품으로 장 건강과 수면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hy는 설명했다. hy의 액상 기술을 적용해 흡수가 빠르다.
아쉬아간다 추출물은 수면 관련 개별인정형 소재 중 수면 후 개운한 정도의 척도인 '회복성 수면 점수'와 '심리적, 육체적 삶의 질 척도' 개선이 입증된 소재다. 또 수면 입면 시간, 입면 후 각성 시간, 수면 효율, 총 수면시간 등 4가지 수면 관련 지표에서도 유의미한 개선을 확인했다고 hy는 강조했다.
hy 특허 프로바이오틱스 5종도 넣었다. 한 병당 100억 CFU(보장균수)를 보증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설명이다. 캐모마일 추출물, 테아닌(L-테아닌, L-Theanine), GABA, 아연도 부원료로 담았다.
피치, 체리블라썸, 로즈힙, 자몽 등 쾌적한 수면 환경과 잘 어울리는 향을 hy중앙연구소만의 노하우로 적용했다.김수연기자 newsnew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유라 7억원짜리 애마의 `굴욕`…유찰 끝에 7300만원에 팔렸다
- "싱크대에서 대걸레 빨아"... 유명 프랜차이즈 카페, 위생 논란
- "노출사진 보내라" 미성년 성범죄 혐의 서준원 전 롯데 투수에…검찰, 6년 구형
- 274m 상공서 멈춰선 `공포의 케이블카`…8명 전원 14시간만에 구조
- 24시 어린이집서 잠든 2살 돌연 사망…교사·원장 벌금 각각 1000만원
- [트럼프 2기 시동]트럼프 파격 인사… 뉴스앵커 국방장관, 머스크 정부효율위 수장
- 거세지는 ‘얼죽신’ 돌풍… 서울 신축 품귀현상 심화
- 흘러내리는 은행 예·적금 금리… `리딩뱅크`도 가세
- 미국서 자리 굳힌 SK바이오팜, `뇌전증약` 아시아 공략 채비 마쳤다
- 한화, 군함 앞세워 세계 최대 `美 방산시장` 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