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G마켓에서 '모두의마블' 등 게임 아이템 이벤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은 G마켓에서 '모두의마블', '머지 쿵야 아일랜드' 게임 아이템을 1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 외에도 넷마블은 G마켓에서 '쿵야' 인기 굿즈 구매 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윤혜영 넷마블 IP사업실장은 "G마켓과 협업해 재밌는 프로모션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이 게임과 IP를 보다 신선한 방식으로 소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협업을 확대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마블은 G마켓에서 '모두의마블', '머지 쿵야 아일랜드' 게임 아이템을 1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모두의마블' 특별 패키지와 '딸기쿵야' 아이템을 1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아이템은 각각 1만명에게 선착순으로 판매되고 G마켓 계정 당 1회 구매 가능하다.
이 외에도 넷마블은 G마켓에서 '쿵야' 인기 굿즈 구매 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그립톡, 키링인형 등 인기 굿즈 12종이 대상이며 1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만원까지 할인되는 '10% 중복 쿠폰'을 지급한다.
윤혜영 넷마블 IP사업실장은 “G마켓과 협업해 재밌는 프로모션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이 게임과 IP를 보다 신선한 방식으로 소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협업을 확대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넷마블은 모두의마블, 쿵야, 스톤에이지 등 자체 IP를 활용해 애니메이션 등으로 콘텐츠를 확장하고 있다. 공식 캐릭터 매장 넷마블스토어도 온·오프라인으로 운영하고 있다. 또한 지난 3월 디자인 전문 몰 텐바이텐에 입점하는 등 대중과 접점을 늘려가고 있다.
정우찬 기자 ucha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兆 쏟는 인텔 "반도체 후공정 거점 육성"
- 베일 벗은 '붉은사막'에 전세계 게이머 환호... '퍼스트 디센던트'·'워헤이븐'도 눈도장
- 국가R&D 예산 14% 줄어…출연연·기초연구 '된서리'
- VM웨어-삼성전자, 스토리지 가상화·빅데이터 플랫폼 성능 최적화 기술 협력
- [기고] 기업 투자 가로막는 규제 불확실성 줄여야
- [르포] 세계 첫 세포배양 독감백신 '스카이셀플루' 생산현장 가보니
- [과학기술이 미래다] <100>4M D램 초대형 국가 R&D 프로젝트 가동
- 솔드아웃, 상품 검수 목동 센터로 통합 운영
- 드림에이스-카네비모빌리티, 차세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만든다
- [망 공정기여 논의 재점화]<중>인프라 기여 불균형, ICT 생태계 전체에 악영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