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이상설’ 고지용 “지금은 살 쪘다, 정말 건강해…해외 원자재 사업 준비 중”[직격인터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몰라보게 야윈 모습으로 누리꾼들의 걱정을 산 그룹 젝스키스 출신 사업가 고지용이 건강이상설을 해명했다.
23일 고지용은 스포츠서울과 전화 인터뷰에서 "건강이상설은 사실무근"이라고 해명했다.
고지용의 건강이상설은 최근 유튜브 채널 '여기가 우리집' 영상이 공개 뒤 불거졌다.
영상에서 고지용은 목의 핏대가 보일정도로 깡마른 모습으로 등장해 '건강이상설'이 대두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인턴기자] 몰라보게 야윈 모습으로 누리꾼들의 걱정을 산 그룹 젝스키스 출신 사업가 고지용이 건강이상설을 해명했다.
23일 고지용은 스포츠서울과 전화 인터뷰에서 “건강이상설은 사실무근”이라고 해명했다. 그는 “유튜브 채널을 준비하며 살을 뺐는데 과하게 빠졌다”며 “지금 다시 찌우고 있다”고 말했다.
고지용의 건강이상설은 최근 유튜브 채널 ‘여기가 우리집’ 영상이 공개 뒤 불거졌다. 영상에서 고지용은 목의 핏대가 보일정도로 깡마른 모습으로 등장해 ‘건강이상설’이 대두됐다.
이에 대해 고지용은 “영상 공개 뒤 지인들로부터 우려섞인 전화를 많이 받았다. 건강은 정말 괜찮다”고 웃었다.
이어 “원래 운동을 즐기는 스타일도 아니고 좀 단순한 사람이라 예전보다 더 먹고 영양제를 먹으면서 살찌우고 있다. 다이어트를 할 때도 굶으면서 뺏다”며 “아마 3주 전 촬영분이라서 더 빠져 보이기도 한다”고 덧붙였다.
1세대 아이돌 그룹 젝스키스로 큰 사랑을 받았던 고지용은 2000년 젝스키스 해체 뒤 연예계를 떠나 사업가로 변신했다. 최근에는 부동산 개발 컨설팅, 금융 쪽 사업에 주력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고지용은 사업에 대해 “요즘 시장이 전반적으로 어렵다”며 “해외에서 또 다른 사업을 준비 중으로, 케미컬 회사같은 원자재 시추에 대해 알아보고 있다”고 전했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저 아세요?” 박수홍 아내, 김용호 증인 출석한 ‘미우새’ 작가에 분노
- [SS리뷰]나나 전라노출이 전부가 아니다, 외모지상주의->내새끼 지상주의까지…‘마스크걸’의
- 노사연 부친, “마산 민간인 학살 주도” 폭로글 확산
- 이국주, 17kg 감량 성공..“이별 후 다음 사람 만나려고”(‘짠당포’)
- 서동주 “아빠 서세원 시신, 쓰레기 많은 사원 안치…가짜뉴스, 증거 모아 고소”
- ‘장원영 언니’ 장다아, 단아+청순 미모…비주얼 자매네
- ‘스우파2’ 동료도 사제도 없다. 살벌 신고식 “따XX들 아냐?” “존재감이 댄서 1?” 커스틴, 리
- ‘슈돌’ 최강창민, 나은 실물영접에 감탄 “삼촌 회사로 올래?”[SS리뷰]
- 김대호 아나, 애마 다마스에 무슨 일? “중환자실 보내야..” 외제차 타고 금의환향
- ‘최파타’ 강혜정 “내 키 넘어선 13세 하루, 요즘 배구에 푹 빠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