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홈플랫폼 '홈닉' 공개...새로운 주거 패러다임 제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물산 건설부문은 오늘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래미안갤러리에서 차별화된 주거 경험을 제안하는 '넥스트 홈(The Next Home)' 청사진을 제시했습니다.
삼성물산의 넥스트 홈은 독자적으로 개발한 '넥스트 라멘구조'와 '인필(In-Fill)시스템'을 통해 거주자가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주거 공간을 자유롭게 디자인하고 변화할 수 있게 한 것이 핵심입니다.
이와 함께 삼성물산은 최신 기술을 기반으로 다양한 혁신 서비스를 아우른 차세대 홈플랫폼 '홈닉'을 선보였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물산 건설부문은 오늘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래미안갤러리에서 차별화된 주거 경험을 제안하는 ‘넥스트 홈(The Next Home)’ 청사진을 제시했습니다.
삼성물산의 넥스트 홈은 독자적으로 개발한 ‘넥스트 라멘구조’와 ‘인필(In-Fill)시스템’을 통해 거주자가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주거 공간을 자유롭게 디자인하고 변화할 수 있게 한 것이 핵심입니다.
이와 함께 삼성물산은 최신 기술을 기반으로 다양한 혁신 서비스를 아우른 차세대 홈플랫폼 ‘홈닉’을 선보였습니다.
한층 진화된 홈 IoT(사물인터넷) 기술을 통해 디지털 관리사무소, 키즈케어, 스타일 갤러리, 단지 특화카드 등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홈닉은 오는 31일 전용 앱이 출시돼 래미안 원베일리에 최초로 도입될 예정이며, 향후 래미안 신축과 기축단지까지 사업을 확대해나갈 예정입니다.
[영상취재 이상정/영상편집 김태완]
이지은 (ezez@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울지방교정청 직원 정부과천청사서 숨진 채 발견
- “폭언·폭행에도 하루 한 번 성폭행”…‘바리캉男’ 추가 범죄 정황도
- '숟가락 교체비' 받겠다는 식당, 법적 문제 없나요?[궁즉답]
- 북한으로 넘어간 미군 트래비스 킹, 미국 여권 들고 갔을까
- “어제 형 때렸는데 죽었나봐요” 말다툼하다 사망케 한 동생
- 파랑새 지운 머스크, 뉴스 헤드라인도 없앤다
- "카페에 변태가 왔어요"...고마운 손님, CCTV 영상보니 '반전'
- 청주동물원 마스코트 '바람이', 유튜브 스타됐다(영상)
- 경찰 사칭 ‘강남역 흉기난동’ 예고 30대 男, 구속영장
- 리틀 쏘니 향한 조언... “완벽한 프로 손흥민에게 배워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