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식스 영케이, 25일 선공개 싱글 '렛 잇 비 서머'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데이식스(DAY6) 영케이가 25일 선공개 싱글 '렛 잇 비 서머'(let it be summer)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컴백 분위기를 예열한다.
영케이는 내달 4일 첫 정규앨범 '레터스 위드 노트'(Letters with notes) 발매에 앞서 오는 25일 오후 6시 정규 1집의 3번 트랙인 '렛 잇 비 서머' 음원과 뮤비를 선공개한다.
'렛 잇 비 서머' 온라인 커버는 한여름의 푸르름이 오롯이 녹아있어 청량감을 선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케이는 내달 4일 첫 정규앨범 ‘레터스 위드 노트’(Letters with notes) 발매에 앞서 오는 25일 오후 6시 정규 1집의 3번 트랙인 ‘렛 잇 비 서머’ 음원과 뮤비를 선공개한다. 이에 JYP엔터테인먼트는 23일 정오 공식 SNS 채널에 온라인 커버 이미지를 게재하고 이 같은 소식을 전했다.
‘렛 잇 비 서머’ 온라인 커버는 한여름의 푸르름이 오롯이 녹아있어 청량감을 선사한다. 파란 하늘과 맞닿은 거리 위 푸릇푸릇한 수풀, 여기에 자전거를 타고 달리는 한 인물의 모습이 계절감을 돋운다. 앞서 리릭 스포일러, 보컬스 온리 메들리를 통해 짜릿한 기타 사운드, 흥겨움을 배가하는 드럼 비트, 영케이의 경쾌한 보컬로 노래하는 가사 ‘새하얗게 뒤덮이고 모든 게 시들어 버린 겨울에도 내 안의 뜨거운 여름의 햇빛 그것만은 죽지 않기를 바라지’ 등 곡의 매력 요소가 공개되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이번 선공개곡 역시 영케이가 작사·작곡 크레디트를 수놓으며 특별한 감성을 전달할 예정이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숟가락 교체비' 받겠다는 식당, 법적 문제 없나요?[궁즉답]
- “폭언·폭행에도 하루 한 번 성폭행”…‘바리캉男’ 추가 범죄 정황도
- “어제 형 때렸는데 죽었나봐요” 말다툼하다 사망케 한 동생
- 북한으로 넘어간 미군 트래비스 킹, 미국 여권 들고 갔을까
- 서울지방교정청 직원 정부과천청사서 숨진 채 발견
- 파랑새 지운 머스크, 뉴스 헤드라인도 없앤다
- "카페에 변태가 왔어요"...고마운 손님, CCTV 영상보니 '반전'
- 청주동물원 마스코트 '바람이', 유튜브 스타됐다(영상)
- 경찰 사칭 ‘강남역 흉기난동’ 예고 30대 男, 구속영장
- 리틀 쏘니 향한 조언... “완벽한 프로 손흥민에게 배워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