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동표, '동네멋집' 스페셜 MC 합류…역대급 텐션으로 촬영장 초토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미래소년 멤버 손동표가 망한 카페 살리기에 힘을 보탠다.
손동표는 SBS '손대면 핫플! 동네멋집'(이하 '동네멋집')의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동네멋집'은 폐업 위기에 처한 카페를 '멋집'으로 재탄생시키고, 나아가 동네 상권까지 살리는 '카페 심폐 소생' 프로그램이다.
지난 6월 파일럿 방송 당시 '동네멋집'은 공간 기획 전문가 유정수의 실질적인 솔루션을 통해 세 곳의 카페를 각각의 콘셉트가 확실한 '핫플레이스'로 대변신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그룹 미래소년 멤버 손동표가 망한 카페 살리기에 힘을 보탠다.
손동표는 SBS '손대면 핫플! 동네멋집'(이하 '동네멋집')의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동네멋집'은 폐업 위기에 처한 카페를 '멋집'으로 재탄생시키고, 나아가 동네 상권까지 살리는 '카페 심폐 소생' 프로그램이다.
지난 6월 파일럿 방송 당시 '동네멋집'은 공간 기획 전문가 유정수의 실질적인 솔루션을 통해 세 곳의 카페를 각각의 콘셉트가 확실한 '핫플레이스'로 대변신시켰다. 메뉴는 물론 공간까지 180도 탈바꿈된 '멋집'은 놀라움을 자아냈고, 이는 실제로 매출 상승은 물론 해당 카페가 위치한 지역 상권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화제를 모았다.
'백종원의 골목식당'을 잇는 새로운 솔루션 프로그램이라는 호평에 힘입어 일찌감치 정규 편성을 확정 지은 '동네멋집'은 오는 9월 6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여기에 최근 SBS '강심장리그'를 비롯해 여러 웹 예능을 통해 남다른 예능감과 에너지로 예능계 블루칩으로 자리매김한 손동표가 스페셜 MC로 합류한다고 해 관심이 쏠린다. 그는 유정수, 김성주, 김지은과 함께 위기의 카페를 살려낼 '멋벤져스'로 활약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손동표는 등장부터 역대급 텐션을 폭발시키는가 하면 'MZ 아이콘'다운 거침없고 솔직한 입담으로 촬영 현장을 초토화시켰다는 후문이다.
유쾌한 에너지로 '멋벤져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은 손동표의 활약은 오는 9월 6일 수요일 밤 10시 40분 첫 방송되는 '동네멋집'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판타지보이즈 준원 하차는 계약조건 탓?..."1등 특혜 요구" vs "과도하지 않아"
- '장원영 친언니' 배우 장다아, 동생과 똑 닮은 러블리 매력…의류 모델 발탁
- 개그맨 김경진, 알고보니 재테크 고수…"수입 0원→부동산 자산 16억원"
- 서동주, 뒤늦은 눈물 고백 "아버지 서세원 장례식장에 마음 찢어져"
- '암 완치' 윤도현, 근황 공개 "전 잘 있습니다…음악 작업 몰두"
- 방탄소년단, 일곱 멤버 모두 솔로곡으로 美 빌보드 '핫 100' 차트인
- '무장해제', 상쾌한 첫방…"박연진, 나 말고 할 수 있는 배우 있어?" 임지연의 자신감 '최고의 1분'
- NCT 재현, 호텔 도촬 영상 유포...SM "불법행위에 대한 수사의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