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뉴식스, 서울시 기후환경본부와 손잡고 ‘환경돌’ 변신..캠페인 통해 환경 보호 체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더뉴식스(TNX)가 '환경돌'로 변신했다.
더뉴식스(멤버 최태훈, 우경준, 장현수, 천준혁, 은휘, 오성준)는 22일 오전 서울시 기후환경본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제로서울 위기탈출 넘버원' 환경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더뉴식스는 에너지를 주제로 여름철 에너지 절약법을 알렸다.
특히 더뉴식스는 제로서울 패밀리와 함께 일상에서 실천할 수 있는 환경 보호 꿀팁을 몸소 체험하며 의미 있는 시간을 만끽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채연 기자] 그룹 더뉴식스(TNX)가 '환경돌'로 변신했다.
더뉴식스(멤버 최태훈, 우경준, 장현수, 천준혁, 은휘, 오성준)는 22일 오전 서울시 기후환경본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제로서울 위기탈출 넘버원' 환경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오는 25일까지 3일에 걸쳐 한 편씩 업로드된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더뉴식스는 에너지를 주제로 여름철 에너지 절약법을 알렸다. 특히 더뉴식스는 제로서울 패밀리와 함께 일상에서 실천할 수 있는 환경 보호 꿀팁을 몸소 체험하며 의미 있는 시간을 만끽했다.
제로서울은 온실가스, 미세먼지, 쓰레기, 에너지 등을 0으로 만들겠다는 서울시 기후환경본부의 정책 브랜드다.
한편 더뉴식스는 지난 6월 미니 3집 'BOYHOOD'를 발매, 활발한 활동을 펼쳤으며 앞으로도 꾸준하게 다양한 음악과 온·오프라인 콘텐츠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cykim@osen.co.kr
[사진] 피네이션(P NATION)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