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이슈] 침착맨, '주호민 사태' 여파 컸나…'배텐' 휴식기 갖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웹툰 작가 겸 방송인 침착맨(이말년)이 '배성재의 텐' 토요일 코너에서 잠정 하차한다.
SBS 파워FM '배성재의 텐' 제작진은 23일 공식 SNS를 통해 "토요일 게스트 침착맨은 배텐 출연을 쉬면서 휴식기를 갖기로 했다"고 밝혔다.
제작진은 "토요일은 월간 잇섭 코너가 확대 편성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침착맨은 절친한 동료이자, 웹툰작가 주호민과 함께 '배성재의 텐'의 토요일 코너 '말년이 편한 소인배 판단소'에 출연하고 있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웹툰 작가 겸 방송인 침착맨(이말년)이 '배성재의 텐' 토요일 코너에서 잠정 하차한다.
SBS 파워FM '배성재의 텐' 제작진은 23일 공식 SNS를 통해 "토요일 게스트 침착맨은 배텐 출연을 쉬면서 휴식기를 갖기로 했다"고 밝혔다.
제작진은 "토요일은 월간 잇섭 코너가 확대 편성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침착맨은 절친한 동료이자, 웹툰작가 주호민과 함께 '배성재의 텐'의 토요일 코너 '말년이 편한 소인배 판단소'에 출연하고 있었다. 청취자의 사연을 받고 소인배인지 아닌지 두 사람이 판단해주는 코너로, 매달 2회씩 격주로 방송됐다.
그러나 주호민이 자신의 자폐 아들을 가르친 특수교사를 고소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해당 코너 방송은 잠정 중단된 바 있다.
이후 침착맨은 자신의 유튜브 방송에서 "호민이 형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도 계신 것 같은데 지인으로서 이번 사건 자체를 안타깝게 본다"며 "논란이 뜨거우니까 일단 차분하게 기다려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제가 이렇게 말해도, 저렇게 말해도 어떻게든 원래 의도와 상관없이 전달될까 봐 말이 조심스럽다"고 말을 아꼈다.
지난 4일에는 유튜버 궤도와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다음 방송 날짜를) 아직 정한 건 아닌데 나중에 해야 될 것 같다. 그만하고 싶다 이제"라고 활동 중단을 시사했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우종 "피치 못할 사정으로 ♥정다은과 떨어져 생활..마음에 철조망 있지 않나" ('동상이몽2')
- "19살 조카와 불륜한 남편? 헤어져" 서장훈 극대노 "사랑 없으면 죽니?" ('물어보살')[종합]
- 이경규 "딸 이예림 비키니 사진, 내 알고리즘에 떠…말도 못하고 답답" ('나화나')
- '44세' 젝키 고지용 너무 야윈 근황 충격 "아들 승재, 이제 영재 아냐"(여기가 우리집)
- '180억 콘수저' 탁재훈 "아들·딸 만나러 미국행..비즈니스 타고 간다"(돌싱포맨)[종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