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로 변신?…가수 강남 살찐 얼굴에 팬들 ‘깜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강남이 팬들을 깜짝 놀라게 한 근황을 공개했다.
지난 22일 강남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 열심히 살 빼자"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전현무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임지연, 장도연과 함께 찍은 셀카를 공개했는데 강남의 최근 근황과 묘하게 비슷한 느낌이었다.
한편 전현무는 '무장해제', '선을 넘는 녀석들-더 컬렉션', '조선체육회' 등에 출연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이명수 기자] 가수 강남이 팬들을 깜짝 놀라게 한 근황을 공개했다.
지난 22일 강남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 열심히 살 빼자"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전보다 다소 살이 오른 강남이 무표정으로 카메라를 쳐다보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볼살과 함께 이중턱까지 있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이와관련 네티즌들은 전현무를 언급하며 놀라운 싱크로율에 감탄했다. 많은 이들이 댓글을 통해 "전현무 씨?", "전현무 님인 줄 알았다", "전현무 어플 쓰셨나요?" 등의 반응을 쏟아냈다.
장성규는 "현무 형 곧 찾아뵐게요"라는 댓글을 남겼고, 김풍은 "AI 기술 무섭네"라는 댓글을 달아 웃음을 더했다.
이와 함께 전현무의 근황도 조명되고 있다. 전현무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임지연, 장도연과 함께 찍은 셀카를 공개했는데 강남의 최근 근황과 묘하게 비슷한 느낌이었다.
한편 전현무는 '무장해제', '선을 넘는 녀석들-더 컬렉션', '조선체육회' 등에 출연 중이다. 강남은 현재 유튜브 채널 '동네친구 강나미'로 구독자들과 소통하고 있다.
husn7@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다영 폭로 아랑곳…김연경, 모교 후배들에게 음료 선물 훈훈한 미담
- 이국주 "테니스치며 17kg 감량... 1박 캠핑서 3kg 쪄"
- 서동주 "엄마, 서세원 장례식서 쫓겨나? 간 적도 없다"
- "당근마켓 거래하자"…‘롤렉스’ 빼앗고 폭행한 30대의 최후
- 쿨 유리, 미국 이민 9년차 근황 공개…세자녀와 행복한 일상
- 가슴 만진 감독, 강제 키스한 회장…스페인 女축구팀 잇단 ‘성추문’
- "돈 벌 기회 아니예유"…백종원, 예산축제 바가지요금 '주의' 당부
- 서이초 '연필사건' 가해 학부모…경찰 간부-검찰 수사관 부부였다
- '44세' 이요원, 여대생 딸을 둔 엄마 맞아? ...놀라운 동안 미모
- '무서워 가겠나'…수저 달라면 1000원 내라는 핫플 술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