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 발락의 귀환...‘더 넌2’ 9월 개봉[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력한 악마 발락의 귀환, '더 넌2'이 9월 극장가에 출격한다.
영화 '컨저링 유니버스'의 9번째 작품인 '더 넌2'는 루마니아 수녀원 사건 4년 후, 수녀 모습을 한 악마가 다시 나타나면서 드러나는 공포와 충격적인 진실을 그린 이야기다.
'더 넌'의 루마니아 수녀원 사건 이후 사라진 것 같던 악마 '발락'이 프랑스 기숙학교에서 다시 모습을 드러내고 4년 전 '발락' 사건을 해결했던 '아이린' 수녀가 불길한 징조들과 마주하게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컨저링 유니버스’의 9번째 작품인 ‘더 넌2’는 루마니아 수녀원 사건 4년 후, 수녀 모습을 한 악마가 다시 나타나면서 드러나는 공포와 충격적인 진실을 그린 이야기다.
전 세계 3억 6558만 달러(한화 약 4909억 원) 이상의 수익을 기록하며 ‘컨저링’ 유니버스 사상 최고의 수익을 경신한 ‘더 넌’의 후속작이다.
23일 전격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컨저링 유니버스’ 사상 가장 강력한 악마로 관객들에게 충격을 선사했던 ‘발락’이 수녀복을 입은 채 섬뜩한 눈빛으로 보는 이들을 압도한다.
‘더 넌’의 루마니아 수녀원 사건 이후 사라진 것 같던 악마 ‘발락’이 프랑스 기숙학교에서 다시 모습을 드러내고 4년 전 ‘발락’ 사건을 해결했던 ‘아이린’ 수녀가 불길한 징조들과 마주하게 된다.
영화는 오는 9월 국내 개봉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순정복서’ 임영주, 노력형 복서 혜진으로 첫 등장
- 아유미, ‘월드컵 영웅’ 이운재 만났다...‘아신’ 부활하나(‘골때녀’)
- ‘주호민 절친’ 침착맨, 결국 활동 중단
- ‘오당기’ 나인우 김지은, 다정 눈맞춤...미묘한 기류
- 스키즈, 美 ‘2023 MTV VMA’ 입성...베스트 K팝 부문 후보
- (여자)아이들 소연X캐릭터 무너, 특급 컬래버...‘아무너케’ 공개
- 이정현, 김순옥 작가 신작 ‘7인의 탈출’ 합류
- 예린, 오늘(23일) ‘레디, 셋, 러브’ 발매...‘서머퀸’ 도약 준비 完
- 신동엽, 유튜브 술 토크쇼 ‘짠한형’ 론칭…첫 손님은 이효리
- 신성·박소영, 그린라이트?…생일파티 급방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