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U ‘엔팝’ 추가 라인업 합류 ‘배기 진스’ 무대 펼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NCT U가 'NPOP'(엔팝)에 출연한다.
네이버와 플레이리스트가 선보이는 음악 방송'NPOP(엔팝)'이 추가 라인업을 공개한 가운데, NCT U가 크래비티, 스테이씨, 보이넥스트도어, 라이즈에 이어 이름을 올렸다.
NCT U는 'NPOP'에서 오는 28일 발매되는 NCT 정규4집'Golden Age(골든 에이지)'의 더블 타이틀 곡 중 한 곡인'Baggy Jeans(배기 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그룹 NCT U가 'NPOP'(엔팝)에 출연한다.
네이버와 플레이리스트가 선보이는 음악 방송‘NPOP(엔팝)’이 추가 라인업을 공개한 가운데, NCT U가 크래비티, 스테이씨, 보이넥스트도어, 라이즈에 이어 이름을 올렸다.
NCT U는 ‘NPOP’에서 오는 28일 발매되는 NCT 정규4집‘Golden Age(골든 에이지)’의 더블 타이틀 곡 중 한 곡인‘Baggy Jeans(배기 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NCT U의‘Baggy Jeans’는 누구도 따라 할 수 없는 멋이 흘러내린다는 자신감을 배기 진(Baggy Jeans)에 비유한 가사가 매력적인 곡이다. 무게감 있는 베이스 라인 위로 NCT U의 개성 있는 보컬이 더해져 있다. ‘NPOP’을 뜨겁게 달굴 NCT U의 화려한 퍼포먼스에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NPOP’은 오는 9월, 네이버NOW. ‘NPOP’채널을 통해 정규 편성된다. (사진=엔팝, 소속사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1세 박주미 여대생인 줄, 병아리룩도 완벽 소화
- 이동국 딸들 美 수영장 생일파티, 100달러 든 편지에 입이 떡
- 서동주 화끈한 비키니 사진 공개 이유 “변호사도 입을 수 있어” (나화나)[결정적장면]
- ‘현아와 결별’ 던, 새로운 여친 줄지어 등장 “활동 중 연애 금지인데”(호휘효)
- 클라라 굴곡진 아찔 몸매 믿기질않아! 밀착 레깅스 무보정 맞아?
- 박보검, 김가연 사위 되나? 딸 손 꼭 잡고 훈훈 투 샷
- 안소희, 팬들 깜짝 놀란 비키니 자태‥복근 공개에 과감 포즈까지
- 김경진♥전수민, 집 3채 있지만 “15억 모아 목동 입성 꿈” (쩐생연분)[어제TV]
- 임지연 20살 과거 출연작 공개, 자연미인 그대로 놀랍다(무장해제)[결정적장면]
- 강형욱 “내 자식이 학폭, 사람으로 못 살까 부모는 무너져” 犬 방치에 일침(개훌륭)[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