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사랑상품권 9월부터 월100만원으로 상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구미시는 추석을 맞아 구미사랑 상품권을 250억원으로 확대 발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에 따라 9월부터 1인당 월 구매 한도를 100만원(지류형 40만원)으로 높여 10% 할인 판매한다.
구미시 관계자는 "추석 명절을 맞아 구미 사랑 상품권 할인 판매로 명절 기간 시민들의 가계 부담을 줄이고, 소비 촉진으로 경제 활성화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북 구미시는 추석을 맞아 구미사랑 상품권을 250억원으로 확대 발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에 따라 9월부터 1인당 월 구매 한도를 100만원(지류형 40만원)으로 높여 10% 할인 판매한다.
카드형은 9월 1일부터 ‘구미사랑상품권’ 앱을 통해 충전할 수 있다.
지류형은 9월 4일부터 판매대행점(지역 내 대구은행, 농협은행, 지역 농·축협, 새마을금고, 신협)에서 19세 이상 신분증을 지참한 본인만 구매할 수 있고, 시청 누리집 공지 사항에서 금융기관 지점별 재고 현황을 확인할 수 있다.
구미사랑 상품권은 1만 5000곳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가맹점은 입구에 부착된 스티커를 확인하거나 시청 누리집에서 검색할 수 있다.
구미시 관계자는 “추석 명절을 맞아 구미 사랑 상품권 할인 판매로 명절 기간 시민들의 가계 부담을 줄이고, 소비 촉진으로 경제 활성화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구미=이현종 기자 ldhjj13@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럼프 “재선 땐 모든 수입품에 10% 관세”
- 주차장 입구 들어서자마자 후진 '공짜 꼼수'…딱 걸렸네
- 기저귀 교환대서 '뚝'…영유아 낙상사고 3년새 171건
- '20만원 오마카세도 '풀부킹'이었는데 반값해도 손님 없어요'…오염수 방류에 수산업계 '이러다
- “서이초 ‘연필사건’ 가해학생 학부모는 현직 경찰”
- '이제 청주의 마스코트'…갈비 사자 '바람이' 영상 인기 폭발
- 中 내수 부진에 늦어지는 반도체 회복…다시 추락하는 기업 체감경기
- 300m 허공에 7시간 넘게 매달린 케이블카…언제 구조될지도 모른다
- “서이초 ‘연필사건’ 가해학생 학부모는 현직 경찰”
- ‘국민 아기 욕조’였는데 이런 일이…“환경호르몬 기준치 600배 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