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큐수미’ 민우혁 “‘닥터 차정숙’ 시즌 2 섭외 와도, 나는 김수미!”
E채널 새 예능 ‘익스큐수미-일단 잡숴봐’(이하 익스큐수미)에 출연한 배우 민우혁이 배우 김수미를 출연의 이유로 꼽았다.
민우혁은 23일 사전녹화 형식으로 온라인에 공개된 ‘익스큐수미’의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이 자리에는 배우 김수미를 비롯해 며느리 서효림, 배우 민우혁, 정혁, 가수 에릭남과 나태주가 함께 했다.
JTBC 드라마 ‘닥터 차정숙’에 출연한 이후 주가가 높아진 민우혁은 이후 많은 프로그램의 섭외를 받았는데 ‘익스큐수미’를 택한 이유에 대해 김수미를 당당하게 언급했다.
민우혁은 “솔직히 말씀드리면 제안서를 보지도 않았다. 김수미 선생님이 하신다고 해서 고민 안 하고 결정했다”며 “선생님의 프로그램을 챙겨보는데, 음식을 하면서도 먹고 싶다고 생각했다. 보조 주방장이 된다면 많은 것을 배워갈 수 있을 거라 생각했다”고 말했다.
그는 정혁이 “‘닥터 차정숙’과 ‘익스큐수미’가 동시에 시즌 2에 들어가 섭외가 들어오면 어떤 프로그램을 택하겠냐”는 질문에 “김수미! 당연히 김수미 선생님”이라고 말해 김수미의 박수를 받았다.
하지만 김수미는 이 이유에 대해 “이거는 시즌 2에 갈 확률이 있지만 ‘닥터 차정숙’은…”이라고 말끝을 흐려 웃음을 주기도 했다.
‘익스큐수미’는 연예계 손맛의 대가 배우 김수미와 그의 진짜 며느리 배우 서효림 그리고 배우 민우혁과 정혁, 가수 에릭남과 나태주가 미국령 괌에서 한식당을 차리고 홀과 배달, 케이터링 등 각종 서비스를 해주며 세계인을 사로잡는 과정을 다룬 예능이다.
E채널에서 오는 24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8시40분 방송된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스경X이슈] 김광수는 왜, 꺼진 ‘티아라 불씨’를 살렸나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 나나 “다섯 배 정도 아픈 것 같다”···타투 제거 시술 공개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