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국내 최초 '칼하트윕' 복합매장 오픈… “의류 매장·카페 한곳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백화점이 미국 오리지널 워크웨어 '칼하트(Carhartt)'를 기반으로 재탄생한 스트리트 브랜드 '칼하트윕'의 국내 최초 복합매장을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
권정은 롯데백화점 캐주얼1팀 치프바이어는 "최근 워크웨어에 이어 스트리트 감성을 더한 데일리 캐주얼룩이 부상하는 등 엔데믹 이후 창의적인 패션이 주목받고 있다"며 "칼하트윕 롯데월드몰점에서 국내 최초로 오픈한 칼하트윕 카페에서 커피를 매개로 음악과 스케이트보드 등의 문화도 함께 즐길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백화점이 미국 오리지널 워크웨어 '칼하트(Carhartt)'를 기반으로 재탄생한 스트리트 브랜드 '칼하트윕'의 국내 최초 복합매장을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
오는 24일 잠실 롯데월드몰 1층에 220㎡ 규모로 오픈하는 칼하트윕 롯데월드몰점은 시즌 의류와 액세서리를 판매하는 의류 매장과 커피와 간단한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카페로 구성된다. 국내 최초로 선보인 칼하트윕 카페는 스페셜티 커피 중심으로 블렌드 에스프레소 메뉴뿐 아니라 싱글 오리진 드립 커피를 함께 선보이며 '카페 샤케라토'를 시그니처 메뉴로 소개한다.
칼하트윕은 이번 매장 오픈을 기념해 롯데월드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반팔 티셔츠를 선보인다.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칼하트윕 제품 구매 시 칼하트윕 카페의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증정한다.
롯데백화점이 국내 최초로 칼하트윕의 복합매장을 오픈한 것은 최근 몇 년간 젊은 소비층이 스트리트 패션에 대한 브랜드 선호가 커지면서 소비력 역시 확대된 영향이다. 롯데백화점의 지난해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가 포함된 SPA·스트리트 카테고리 매출은 30% 가량 늘었다.
권정은 롯데백화점 캐주얼1팀 치프바이어는 “최근 워크웨어에 이어 스트리트 감성을 더한 데일리 캐주얼룩이 부상하는 등 엔데믹 이후 창의적인 패션이 주목받고 있다”며 “칼하트윕 롯데월드몰점에서 국내 최초로 오픈한 칼하트윕 카페에서 커피를 매개로 음악과 스케이트보드 등의 문화도 함께 즐길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兆 쏟는 인텔 "반도체 후공정 거점 육성"
- 국가R&D 예산 14% 줄어…출연연·기초연구 '된서리'
- K제약바이오, 삼바·셀트리온 뺀 영업이익률 2.2% 그쳐
- 솔드아웃, 상품 검수 목동 센터로 통합 운영
- 드림에이스-카네비모빌리티, 차세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만든다
- [망 공정기여 논의 재점화]<중>인프라 기여 불균형, ICT 생태계 전체에 악영향
- [ET대학포럼]<135>과학기술, 이제 다시 도약을 시작한다
- [스페셜리포트] 내년 전격도입 보험 비교·추천, 무엇이 달라지나?
- 김종윤 야놀자클라우드 대표 해외 일정 광폭 행보…솔루션 수출 성과
- 솔트웨어 “AWS 이머전 데이로 클라우드 이해 높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