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영규, ‘라스’ 첫 출연 감격...‘비리 검사’ 즉석 연기 소름!

2023. 8. 23. 15: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컬계 비'로 불리는 송영규가 '라디오스타' 첫 출연에 감격한다.

또한 드라마에서 전문직 전문 배우로 활약해 온 그는 즉석에서 '비리 검사' 연기를 펼쳐 소름을 끼치게 할 예정이다.

드라마 '추적자'에서 비리 검사 역으로 활약한 송영규는 류승수를 취조하는 장면 연기로 이슈가 되면서 출연 분량이 늘어났다고.

'라스'에 첫 출연한 송영규의 몸 사리지 않는 활약과 김혜수를 향한 팬심은 오늘 23일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제공: MBC ‘라디오스타’

‘뮤지컬계 비’로 불리는 송영규가 ‘라디오스타’ 첫 출연에 감격한다. 또한 드라마에서 전문직 전문 배우로 활약해 온 그는 즉석에서 ‘비리 검사’ 연기를 펼쳐 소름을 끼치게 할 예정이다.

오늘 23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김지석, 박미옥, 김민호, 송영규가 출연하는 ‘경이로운 소문의 K장인’ 특집으로 꾸며진다. 스페셜 MC로 개그우먼 신기루가 등장해 자리를 빛낸다. 

송영규는 뮤지켤계에서 입지를 단단히 굳혀 ‘뮤지컬계 비’로 불린다. 현재는 방송가에서 활약하고 있는 그는 첫 ‘라스’ 출연에 인생의 버킷리스트를 이뤘다며 감격한다. 그는 특히 동갑내기인 김구라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훈훈함을 자아낸다.

또한 그는 드라마에서 전문직 전문 배우가 된 계기도 밝힌다. 드라마 ‘추적자’에서 비리 검사 역으로 활약한 송영규는 류승수를 취조하는 장면 연기로 이슈가 되면서 출연 분량이 늘어났다고. 그는 스튜디오에서 비리 검사 즉석 연기를 펼쳐 소름을 유발한다. 

송영규는 ‘라스’ 출연을 빌려 지인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영화 ‘극한직업’에서 라이벌 형사로 활약한 류승룡과 고등학교 친구라는 송영규의 이야기에 김구라는 “(송영규에게) 류승룡은 제게 염경환 같은 존재냐?”라며 둘의 친분을 궁금해했다.  

송영규는 레전드 가수 박혜성, 조규만과 동시대에 활동한 ‘강동구의 프레디 머큐리’ 시절 인기를 자랑했다. “꽤 유명했다. 소녀 팬도 많았다”라는 송영규의 리즈 시절 이야기에  김구라는 “진짜 허리케인 블루가 여기 있었네”라고 감탄했다. 또 ‘한석규 도플갱어’로 주변인들을 헷갈리게 한 일화를 공개하며 “(한석규와) 형·동생 역할을 기대하고 있다”라는 바람도 덧붙였다. 

그런가 하면, 송영규는 1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합격한 서울 시립가무단 엘리트 단원 출신이라는 사실을 공개해 감탄을 유발했다. 그런데 연기와 노래보다 남다른 침의 분사력으로 더 유명했다고. 침으로 무지개까지 만든 시절의 에피소드는 폭소를 자아냈다. 송영규는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의 넘버 ‘지금 이 순간’을 열창해 침의 위력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라스’에 첫 출연한 송영규의 몸 사리지 않는 활약과 김혜수를 향한 팬심은 오늘 23일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정혜진 기자 jhj06@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