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그피그의 빛나는 재치+매력…첫 싱글 ‘Estrella’ 오늘(23일)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그피그(BIGPIG)가 빛나는 감각이 찾아왔다.
비그피그의 첫 싱글 'Estrella'가 23일 정오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정식 발매됐다.
KMP Lab "앞으로 있을 비그피그(BIGPIG)의 재밌는 이야기들을 꾸준히 들려줄 예정"이라며 기대와 관심을 당부했다.
한편 비그피그의 첫 싱글 'Estrella'은 현재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비그피그(BIGPIG)가 빛나는 감각이 찾아왔다.
비그피그의 첫 싱글 ‘Estrella’가 23일 정오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정식 발매됐다.
비그피그의 ‘Estrella’는 사랑할 수 있는 짝을 찾는 내용을 담고 있는 작품이다. 비그피그는 스타일리시한 매력으로 술에 취한 와중에도 사랑을 찾겠다는 마음가짐을 표현, 과연 그는 짝을 찾을 수 있을까라는 호기심을 이끌어낸다.
특히 라틴을 기반의 트랩으로 만들어진 노래는 비그피그의 재치, 그리고 특유의 보이스톤과 어우러져 귓가를 사로잡는다.
KMP Lab “앞으로 있을 비그피그(BIGPIG)의 재밌는 이야기들을 꾸준히 들려줄 예정”이라며 기대와 관심을 당부했다.
한편 비그피그의 첫 싱글 ‘Estrella’은 현재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완벽한 가을날’ 예고…‘GMF 2023’, 2차 라인업 오픈
- '무빙' 고윤정, “현실 윤정은 좀 참는 편…남동생 대결 자신있어”(인터뷰④)
- 짜장면 마니아들 모여라... 9월 2~3일 '2023 인천 차이나타운 짜장면 축제' 개최
- '무빙' 고윤정, “환혼 낙수와 비교된 17대1 격투신, 고생한만큼 보람”(인터뷰③)
- 밴드 아월, 일상을 관조하는 신곡…새 싱글 ‘틈’ 발매
- 8兆 쏟는 인텔 "반도체 후공정 거점 육성"
- 국가R&D 예산 14% 줄어…출연연·기초연구 '된서리'
- K제약바이오, 삼바·셀트리온 뺀 영업이익률 2.2% 그쳐
- 솔드아웃, 상품 검수 목동 센터로 통합 운영
- 드림에이스-카네비모빌리티, 차세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