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진 웅진씽크빅 대표, ‘쿨 코리아 챌린지’ 동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교육기업 웅진씽크빅(095720)은 이재진 대표이사가 한국에너지공단과 패션그룹 형지가 함께 진행하는 에너지 절약 캠페인 '쿨 코리아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23일 밝혔다.
'쿨 코리아 챌린지'는 여름철 근무 시 간편한 복장 착용을 통해 냉방 에너지를 절약하자는 취지로 릴레이로 진행된다.
이재진 웅진씽크빅 대표이사는 교육기업 디쉐어의 김원태 대표 지명을 받아 임직원과 함께 간편복을 착용하고 이번 챌린지에 동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노희준 기자] 교육기업 웅진씽크빅(095720)은 이재진 대표이사가 한국에너지공단과 패션그룹 형지가 함께 진행하는 에너지 절약 캠페인 ‘쿨 코리아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23일 밝혔다. ‘쿨 코리아 챌린지’는 여름철 근무 시 간편한 복장 착용을 통해 냉방 에너지를 절약하자는 취지로 릴레이로 진행된다.
이재진 대표는 “쉽게 지나칠 수 있는 일상 속 작은 실천이 에너지를 절약하고, 나아가 우리 환경을 지키는 큰 변화로 이어질 수 있다”며 “어린이들이 살아갈 지구의 미래를 생각하는 선도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전사 차원의 친환경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웅진씽크빅은 2006년부터 ‘사랑은 뜨겁게, 지구는 차갑게’라는 슬로건 아래 환경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상시적인 복장자율화뿐만 아니라 PC 절전모드 활성화, 야간 소등, 일회용품 사용 줄이기 등 에너지를 절약하기 위한 활동을 적극 실시 중이다.
노희준 (gurazip@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숟가락 교체비' 받겠다는 식당, 법적 문제 없나요?[궁즉답]
- “폭언·폭행에도 하루 한 번 성폭행”…‘바리캉男’ 추가 범죄 정황도
- “어제 형 때렸는데 죽었나봐요” 말다툼하다 사망케 한 동생
- 북한으로 넘어간 미군 트래비스 킹, 미국 여권 들고 갔을까
- 청주동물원 마스코트 '바람이', 유튜브 스타됐다(영상)
- 3000만원짜리 경차 괜찮아요?...전기차로 변신한 기아 '레이'
- "카페에 변태가 왔어요"...고마운 손님, CCTV 영상보니 '반전'
- “엄마 잠들자 갑자기 ‘흉기’ 꺼내더니”…아빠 제지한 아들
- "왜 재수술 안 해줘"…서울대병원 흉기 난동 30대女 체포
- "이효리가 알아본 비건스니커즈..재미·환경 모두 잡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