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박하다 신박해"…강동원 '천박사 퇴마 연구소', 빈틈없는 비주얼로 추석 극장 정조준

조지영 2023. 8. 23. 14:5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컬트 판타지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이하 '천박사 퇴마 연구소', 김성식 감독, 외유내강 제작)이 매력 넘치는 캐릭터들의 존재감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보도스틸은 귀신을 믿지 않는 가짜 퇴마사 천박사(강동원)를 비롯한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과 지금껏 본 적 없는 새로운 모험을 담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오컬트 판타지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이하 '천박사 퇴마 연구소', 김성식 감독, 외유내강 제작)이 매력 넘치는 캐릭터들의 존재감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보도스틸은 귀신을 믿지 않는 가짜 퇴마사 천박사(강동원)를 비롯한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과 지금껏 본 적 없는 새로운 모험을 담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천박사의 스틸은 의뢰인을 홀리는 말빨과 귀신 같은 통찰력을 지닌 캐릭터로 돌아온 강동원의 예측을 뛰어넘는 매력을 기대케 한다. 비범한 존재감을 발산하는 범천(허준호)의 스틸은 강력한 카리스마로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을 예고한다.

이어 귀신 보는 의뢰인 유경(이솜), 천박사의 기술직 파트너 인배(이동휘), 천박사와 오랜 인연을 지닌 골동품점 CEO 황사장(김종수)은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여주는 배우들의 착붙 연기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더불어 유경의 하나뿐인 동생 유민(박소이)의 스틸은 천진난만한 웃음 뒤에 어떤 사건이 펼쳐질지 궁금함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진짜 사건에 뛰어든 천박사 일행의 팀워크가 느껴지는 스틸은 '천박사 퇴마 연구소' 속 유쾌한 캐릭터 플레이를 기대케 한다. 언변과 액션을 겸비한 천박사와 천박사의 능력을 한껏 업그레이드시킬 유경의 귀신 보는 눈, 인배의 기술력, 황사장의 숨겨진 북 실력까지 개성도, 능력도 가지각색인 캐릭터들의 거침없는 활약은 막강한 시너지를 일으키며 스크린을 빈틈없이 채울 것이다. 또한 적재적소에 등장하는 맛깔 나는 티키타카는 미스터리한 모험 속 '천박사 퇴마 연구소'만의 놓칠 수 없는 재미를 배가시킬 예정이다.

이렇듯 대체 불가한 매력을 담은 보도스틸 10종을 공개한 '천박사 퇴마 연구소'는 지금껏 보지 못했던 특색 있는 즐길 거리로 올 추석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전망이다.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귀신을 믿지 않지만 귀신 같은 통찰력을 지닌 가짜 퇴마사가 지금껏 경험해본 적 없는 강력한 사건을 의뢰받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강동원, 강동원, 허준호, 이솜, 이동휘, 김종수, 박소이 등이 출연했고 '헤어질 결심'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기생충' 조감독 출신 김성식 감독의 첫 연출 데뷔작이다. 오는 9월 추석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