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크라, 글로벌 유저 대상 '클래시몬' 게임 NFT 무료 배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웹3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이스크라'가 이달 28일부터 글로벌 유저를 대상으로 '클래시몬' 게임 NFT 프리민팅(무료 배포)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스크라는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게임 론칭부터 거버넌스 토큰(투표권을 행사하는 토큰) 판매까지 지원하는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이홍규 이스크라 대표는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더욱 다양한 유저의 니즈를 채울 수 있는 웹3 게임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웹3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이스크라’가 이달 28일부터 글로벌 유저를 대상으로 ‘클래시몬’ 게임 NFT 프리민팅(무료 배포)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무료 배포 행사는 미국 1위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베이스와의 협업을 통해 약 1주일 동안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클래시몬 게임 내에서 미스터리 박스를 개봉하고 캐릭터 NTF와 각종 장구류와 게임 내 유틸리티 토큰을 얻을 수 있다.
이스크라는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게임 론칭부터 거버넌스 토큰(투표권을 행사하는 토큰) 판매까지 지원하는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시드 투자로만 520억 원을 받은 이후 빠르게 글로벌 확장에 나서고 있다. 주요 진출 국가는 베트남, 인도네시아, 브라질, 필리핀 등이다. 추후 미국과 유럽 시장에도 진출한다는 계획이다.
이홍규 이스크라 대표는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더욱 다양한 유저의 니즈를 채울 수 있는 웹3 게임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덕연 기자 gravity@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럼프 “재선 땐 모든 수입품에 10% 관세”
- 주차장 입구 들어서자마자 후진 '공짜 꼼수'…딱 걸렸네
- 기저귀 교환대서 '뚝'…영유아 낙상사고 3년새 171건
- '20만원 오마카세도 '풀부킹'이었는데 반값해도 손님 없어요'…오염수 방류에 수산업계 '이러다
- “서이초 ‘연필사건’ 가해학생 학부모는 현직 경찰”
- '이제 청주의 마스코트'…갈비 사자 '바람이' 영상 인기 폭발
- 中 내수 부진에 늦어지는 반도체 회복…다시 추락하는 기업 체감경기
- 300m 허공에 7시간 넘게 매달린 케이블카…언제 구조될지도 모른다
- “서이초 ‘연필사건’ 가해학생 학부모는 현직 경찰”
- ‘국민 아기 욕조’였는데 이런 일이…“환경호르몬 기준치 600배 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