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스노우 브라더스2 스페셜’ 글로벌 퍼블리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라비티는 레트로 게임 개발사 CRT 게임즈와 아케이드 게임 '스노우 브라더스 2 스페셜'의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유준 그라비티 콘솔 사업 팀장은 "신규 스테이지, 신규 모드 등으로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하고자 노력 중"이라며 "CRT 게임즈와의 업무 협력을 통한 시너지를 바탕으로 '스노우 브라더스2 스페셜'을 전 세계 유저분들께 더욱 좋은 퀄리티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노우 브라더스 2 스페셜’은 1994년 출시된 ‘스노우 브라더스2’를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마왕에게 잡혀간 공주를 구출한다는 원작의 주요 스토리를 계승했다.
개성 강한 4명의 주인공 캐릭터 디자인과 그래픽을 현대적인 스타일에 맞춰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또 원작에 없던 4인 멀티플레이를 지원함과 동시에 오리지널 모드, 서바이벌 모드, 타임 어택 등의 다양한 모드를 추가했다.
특히 신규 콘텐츠 ‘몬스터 챌린지’는 게임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직접 조종해 스테이지를 돌파하는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이외에도 신규 스테이지 추가 등으로 전반적인 콘텐츠 볼륨을 늘렸다. ‘스노우 브라더스2 스페셜’은 전 세계 닌텐도 스위치 및 PC로 출시될 예정이다.
유준 그라비티 콘솔 사업 팀장은 “신규 스테이지, 신규 모드 등으로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하고자 노력 중”이라며 “CRT 게임즈와의 업무 협력을 통한 시너지를 바탕으로 ‘스노우 브라더스2 스페셜’을 전 세계 유저분들께 더욱 좋은 퀄리티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숟가락 교체비' 받겠다는 식당, 법적 문제 없나요?[궁즉답]
- 청주동물원 마스코트 '바람이', 유튜브 스타됐다(영상)
- “엄마 잠들자 갑자기 ‘흉기’ 꺼내더니”…아빠 제지한 아들
- 북한으로 넘어간 미군 트래비스 킹, 미국 여권 들고 갔을까
- “폭언·폭행에도 하루 한 번 성폭행”…‘바리캉男’ 추가 범죄 정황도
- "'토막살인범'의 얼굴을 공개합니다" [그해 오늘]
- "카페에 변태가 왔어요"...고마운 손님, CCTV 영상보니 '반전'
- “성관계 거부해?” 5세 딸 앞 아내에 흉기 들이댄 남편 ‘집행유예’
- 무빙·마스크걸, 이례적 동반 흥행 왜?…글로벌 시너지 비결은[스타in 포커스]
- "이효리가 알아본 비건스니커즈..재미·환경 모두 잡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