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카코리아, 4중 기능성 화장품 허가 취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스메카코리아(241710)가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로부터 4중 기능성 화장품 허가를 취득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허가를 받은 4중 기능성 화장품 '이치카밍 커버크림'은 △미백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 △가려움 개선 등 4가지 기능이 적용됐다.
코스메카코리아는 지난해 화장품 제조자개발생산(ODM) 업계 최초로 피부 장벽을 회복하고, 피부 속 보습 효과를 개선하는 기술을 개발했다.
이후 식약처로부터 '가려움 개선 기능성 화장품' 심사를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백·주름 개선·자외선 차단·가려움 개선 적용
“독자 기술 활용해 베이스 화장품 시장 공략”
코스메카코리아(241710)가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로부터 4중 기능성 화장품 허가를 취득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허가를 받은 4중 기능성 화장품 ‘이치카밍 커버크림’은 △미백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 △가려움 개선 등 4가지 기능이 적용됐다. 코스메카코리아는 지난해 화장품 제조자개발생산(ODM) 업계 최초로 피부 장벽을 회복하고, 피부 속 보습 효과를 개선하는 기술을 개발했다. 이후 식약처로부터 ‘가려움 개선 기능성 화장품’ 심사를 받았다.
회사 관계자는 “코스메카코리아의 독자 기술을 활용해 안정적인 자외선 차단 효과와 더불어 톤업 효과, 발림성을 제품에 구현했다”며 “이를 바탕으로 글로벌 베이스 메이크업 시장을 적극 공략하겠다”고 말했다.
박정현 기자 kate@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럼프 “재선 땐 모든 수입품에 10% 관세”
- 주차장 입구 들어서자마자 후진 '공짜 꼼수'…딱 걸렸네
- 기저귀 교환대서 '뚝'…영유아 낙상사고 3년새 171건
- '20만원 오마카세도 '풀부킹'이었는데 반값해도 손님 없어요'…오염수 방류에 수산업계 '이러다
- “서이초 ‘연필사건’ 가해학생 학부모는 현직 경찰”
- '이제 청주의 마스코트'…갈비 사자 '바람이' 영상 인기 폭발
- 中 내수 부진에 늦어지는 반도체 회복…다시 추락하는 기업 체감경기
- 300m 허공에 7시간 넘게 매달린 케이블카…언제 구조될지도 모른다
- “서이초 ‘연필사건’ 가해학생 학부모는 현직 경찰”
- ‘국민 아기 욕조’였는데 이런 일이…“환경호르몬 기준치 600배 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