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플러 강예서, 다채로운 보컬 입증…'스즈메' 커버 영상 공개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케플러(Kep1er) 강예서가 몽환적인 음색과 파워풀한 가청력을 뽐냈다.
케플러(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는 지난 22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강예서가 가창한 래드윔프스(RADWIMPS)의 '스즈메(すずめ)(Suzume) (feat. Toaka(토아카/十明)'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스즈메(すずめ)'는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영화 '스즈메의 문단속'의 주제곡이다. 몽환적이면서도 서정적인 허밍으로 도입부부터 이목을 사로잡은 강예서는 특유의 맑고 청아한 음색으로 곡을 섬세하게 표현해 냈다. 하이라이트 고음에서는 파워풀한 보컬로 탄탄한 가창력을 입증했다.
특히, 강예서는 가성과 진성을 오가는 보컬로 탁월한 완급 조절을 선보이며 듣는 재미를 더했다. 곡에 완전히 빠져든 듯한 아련한 시선 처리와 감정 표현이 몰입감을 더하며 원곡과는 또 다른 감동을 선사했다. 무엇보다, 강예서는 자신의 생일을 맞아 커버곡을 선보이며 팬들과 의미 있는 추억을 쌓았다.
강예서는 소속사 웨이크원과 스윙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영화관에서 영화를 보고 처음 이 곡을 들었을 때부터 꼭 커버해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녹음하면서 발음에 대해 신경을 많이 쓰고 노력을 많이 기울인 만큼 많은 분들이 들어주시고 사랑해 주셨으면 좋겠다"라는 소감을 남겼다.
한편 강예서가 속한 케플러는 오는 10월 도쿄 첫 단독 팬미팅 '케플러 재팬 팬미팅 - 페어리 판타지아(Kep1er JAPAN FAN MEETING - Fairy Fantasia)' 개최를 앞두고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