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 회원사 소통 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KOSA)가 지난 22일 지역별 회원사 교류·협력을 위한 호프데이를 개최했다.
클라우드, 인공지능(AI), 메타버스 등 소프트웨어(SW) 혁신을 선도하는 50여개 회원사가 참여했다.
조준희 KOSA 회장은 "빠르게 변화하는 기술과 산업에 대응하기 위해서는 각계 전문가가 모여 인사이트를 공유하고 긴밀히 협력해야 한다"면서 "회원사가 기술·사업 제휴를 확대해 산업 생태계를 만드는데 일조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KOSA)가 지난 22일 지역별 회원사 교류·협력을 위한 호프데이를 개최했다.
클라우드, 인공지능(AI), 메타버스 등 소프트웨어(SW) 혁신을 선도하는 50여개 회원사가 참여했다. 산업계 정보를 공유했다.
KOSA는 교류 행사를 정기적으로 추진한다. 오는 30일에는 런앤그로우 포럼을 개최한다. 이경전 경희대학교 교수가 '챗GPT 혁명과 인공지능 미래'를 주제로 강연한다.
조준희 KOSA 회장은 “빠르게 변화하는 기술과 산업에 대응하기 위해서는 각계 전문가가 모여 인사이트를 공유하고 긴밀히 협력해야 한다”면서 “회원사가 기술·사업 제휴를 확대해 산업 생태계를 만드는데 일조할 것”이라고 밝혔다.
류태웅 기자 bigheroryu@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兆 쏟는 인텔 "반도체 후공정 거점 육성"
- 국가R&D 예산 14% 줄어…출연연·기초연구 '된서리'
- K제약바이오, 삼바·셀트리온 뺀 영업이익률 2.2% 그쳐
- 김종윤 야놀자클라우드 대표 해외 일정 광폭 행보…솔루션 수출 성과
- 솔트웨어 “AWS 이머전 데이로 클라우드 이해 높이세요”
- 5G 중간요금제 가입자 100만…과기정통부 “통신 경쟁활성화 지속, 디지털 권리장전 중점 추진”
- 오킨스전자, 차세대 반도체 패키징 장비재료전 참가…하반기 반도체 후공정 공략 개시
- “다시 도전하는 벤처인의 함성” 벤처썸머포럼 전주서 개막
- 빗썸 '830 프로젝트 효과?'…시장점유율 20%대 회복
- “실적 상관 없이 R&D 이어간다”…사이버보안 기업, 미래 먹거리에 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