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빙' 류승룡, 치킨집 사장 이전에 '폭력 조직 넘버 2'였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무빙' 장주원(류승룡)의 과거가 공개된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 10, 11회에서 괴물이라 불린 사나이 장주원의 과거 서사가 그려지는 가운데, 23일 현장의 모습을 담은 스틸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스틸에는 수많은 조직원을 무찌른 장주원의 모습이 담겼다.
한편, 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아픈 비밀을 감춘 채 과거를 살아온 부모들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액션 시리즈 '무빙' 10~11회는 23일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3일 10~11회 공개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무빙' 장주원(류승룡)의 과거가 공개된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 10, 11회에서 괴물이라 불린 사나이 장주원의 과거 서사가 그려지는 가운데, 23일 현장의 모습을 담은 스틸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스틸에는 수많은 조직원을 무찌른 장주원의 모습이 담겼다.
극 중 장주원은 아무리 다쳐도 금세 회복되는 능력을 가진 능력자로, 지나치게 튼튼한 몸 덕분에 포항에서부터 울산까지 세력을 확장해 가는 포항 지역 폭력 조직 내에서 신임을 받으며 넘버 2로 활동한다.
장주원은 자신이 따르는 조직의 형님과 조직원들이 유일한 가족이라 믿으며 이들을 위해 헌신하지만, 그의 인생을 송두리째 뒤바꿀 사건과 마주하며 절체절명의 위기에 놓이게 된다.
또한 이 과정 속 지난 5회에서 장희수(고윤정)의 대사로 얼핏 드러났던 '주원'의 폐소공포증과 관련된 비화가 다뤄질 예정이다.
한편, 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아픈 비밀을 감춘 채 과거를 살아온 부모들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액션 시리즈 '무빙' 10~11회는 23일 공개된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DJ 열일' 달수빈, 휴양 중 과감한 노출로 뽐내는 매력 - MHN스포츠 / MHN KPOP NEWS
- 트와이스 지효, 섹시함+쿨함 다 잡았다...첫 솔로 앨범 콘셉트 예고 - MHN스포츠 / MHN KPOP NEWS
- 맥심 대표 글래머 '바비앙', '여름 화보로 돌아왔다' - MHN스포츠 / MHN KPOP NEWS
- [Ms포토] 르세라핌 카즈하 '과감한 패션에 깜짝' - MHN스포츠 / MHN KPOP NEWS
- 아이브 장원영 '미모가 판타지...어제랑 또 다른 짜릿한 여신美' [Ms앨범] - MHN스포츠 / MHN KPOP NEWS
- 오마이걸 유아 '요정 아닐리 없어... 바닷속 요정美' [Ms앨범] - MHN스포츠 / MHN KP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