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젤, 태국 의료전문가 대상 봉합사 ‘리셀비’ 웨비나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휴젤은 태국의 의료 전문가(Healthcare Professionals, HCPs)를 대상으로 '리셀비'(국내 제품명 블루로즈 포르테) 웨비나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웨비나에는 태국 HCPs 약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실 리프팅과 보툴리눔 톡신 병행 시술'을 주제로 진행됐다.
이어 임수성 밸런스랩성형외과 원장은 실 리프팅을 활용한 눈썹 부위 시술에 대해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휴젤은 태국의 의료 전문가(Healthcare Professionals, HCPs)를 대상으로 ‘리셀비’(국내 제품명 블루로즈 포르테) 웨비나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웨비나에는 태국 HCPs 약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실 리프팅과 보툴리눔 톡신 병행 시술’을 주제로 진행됐다. 국내 의사들이 연자로 참여해 폴리다이옥사논(PDO) 봉합사 브랜드 리셀비의 특장점과 이를 활용한 다양한 시술법 등을 소개했다.
최호성 피어나클리닉 원장은 환자 개별 특성을 고려한 안면 중·하안부 실 리프팅 시술법에 대해 발표했다. 이어 임수성 밸런스랩성형외과 원장은 실 리프팅을 활용한 눈썹 부위 시술에 대해 설명했다.
휴젤 관계자는 “리셀비의 성공적인 시장 안착을 목표로 현지 의료 관계자들을 겨냥한 학술 마케팅 활동을 추진할 것”이라며 한국 의료미용 산업의 저력을 알리겠다”고 말했다.
휴젤은 지난 6월 태국에서 리셀비를 출시했다. 리셀비는 휴젤의 자회사인 봉합사 제조 기업 제이월드가 생산하는 브랜드다.
박인혁 기자 hyuk@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리 아이랑 겸상 성공"…반려동물과 함께 밥 먹는 식당 등장 [이미경의 인사이트]
- "月 2000만원" 부르는 게 값…SKY 로스쿨생도 '학원 뺑뺑이'
- "내일부터 출근합니다"…금감원 퇴직자들 어디로 가나 봤더니
- "오히려 신림동 다니던 손님들이 더 찾아와요"
- 콧대 높던 오마카세도 '반값 할인'…"장사 접어야 하나" 곡소리
- "서동주 가짜뉴스 유포자, 20일 동안 4억5000만원 벌어"…'분노'
- "너무 힐링만" 지지자 쓴소리에…조민 "내 방향 내가 결정"
- 전용기선 30억, 도착 후 36만원…시계 바꿔 찬 탁신 전 총리
- "죽여버리겠다" 19살 흉기 들고 쫓아간 50대…이유가 고작
- '도심 전기차' 레이 EV…LFP 배터리 달고 2000만원대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