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게임스컴 2023'에서 '워헤이븐 서비스 일정 등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은 독일 쾰른에서 개최되는 '게임스컴 2023' 전야제 쇼케이스 오프닝 나이트 라이브(ONL)에 참가해 '워헤이븐' 얼리액세스 일정과 '퍼스트 디센던트' 신규 정보를 22일(현지시각) 공개했다.
'워헤이븐'은 스팀과 넥슨닷컴을 통해 9월 21일부터 얼리 액세스에 돌입한다.
루트슈터 신작 '퍼스트 디센던트'는 9월 19일 크로스플레이 오픈 베타 테스트를 앞두고 신규 게임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은 독일 쾰른에서 개최되는 '게임스컴 2023' 전야제 쇼케이스 오프닝 나이트 라이브(ONL)에 참가해 '워헤이븐' 얼리액세스 일정과 '퍼스트 디센던트' 신규 정보를 22일(현지시각) 공개했다.
'워헤이븐'은 스팀과 넥슨닷컴을 통해 9월 21일부터 얼리 액세스에 돌입한다. 글로벌 이용자는 스팀에서, 국내 이용자는 넥슨닷컴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국내 이용자는 8월 23일부터 시작하는 사전등록에 참여하면 얼리액세스 이틀 전인 9월 19일부터 게임에 접속할 수 있고 얼리액세스 기념 아이템도 얻을 수 있다.
오프닝 나이트 라이브 현장에서는 '워헤이븐' 중세 판타지 세계관과 액션을 담은 시네마틱 영상도 공개됐다. '블레이드' 과거와 그가 전장에 뛰어들게 된 이유를 전투 액션과 함께 감상할 수 있다.
루트슈터 신작 '퍼스트 디센던트'는 9월 19일 크로스플레이 오픈 베타 테스트를 앞두고 신규 게임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인류를 파멸하기 위해 침공한 '벌거스' 군단과 이에 맞서는 선택받은 인간 '계승자' 전투를 감상할 수 있다. '밸비', '카일' 등 독특한 콘셉트 신규 캐릭터 2종 실제 플레이와 '요격전' 플레이 장면도 공개했다.
한편, '워헤이븐'은 칼, 창 등 냉병기가 존재하는 중세 판타지 세계에서 두 진영으로 나뉘어 맞붙는 대규모 유저 간 대결(PvP) 게임이다. '퍼스트 디센던트'는 슈팅과 역할수행게임(RPG)이 결합된 루트슈터 장르 신작으로 PC, 플레이스테이션(PS), 엑스박스(Xbox) 시리즈 동시 출시를 준비 중이다.
정우찬 기자 ucha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兆 쏟는 인텔 "반도체 후공정 거점 육성"
- 국가R&D 예산 14% 줄어…출연연·기초연구 '된서리'
- K제약바이오, 삼바·셀트리온 뺀 영업이익률 2.2% 그쳐
- 김동규 바이킹랩 대표 “인공지능을 이용해 콘텐츠를 새롭게 리마스터링”
- 골프장 '찐' 난이도·드론 영상 보여준다...네이버, 골프 검색 고도화
- 석화업계, 중국 경기 침체 심화에 부진 장기화 우려
- 피앤피시큐어, 제로 트러스트 전략 제시…접근제어 시장 선도
- 쿤텍, 모니터링 플랫폼 호크아이 출시…“사이버 범죄 예방 지원”
- “잿더미서 시신 18구 발견”…나흘째 이어진 그리스 산불
- [현장스케치]KSTAR 텅스텐 디버터 설치 한창…내열 성능 무기로 1억℃ 300초 벽 넘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