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포켓몬스터' 오프닝 테마곡 부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스파가 인기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 OST에 참여한다.
에스파가 부른 TV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 리코와 로드의 모험'의 오프닝 테마곡 '위 고'는 23일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스파가 부른 TV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 리코와 로드의 모험’의 오프닝 테마곡 ‘위 고’는 23일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 공개된다. 오후 7시에는 CJ ENM 투니버스 채널을 통해 ‘포켓몬스터: 리코와 로드의 모험’이 첫 방송된다.
신곡 ‘위 고’는 새로운 주인공 리코와 로드가 모험을 통해 소중한 것들을 발견하고 성장해 나가는 내용을 가사에 담았다. 강렬한 기타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곡의 빠른 템포와 에스파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잘 어우러져 마치 주인공들과 함께 여행을 떠나는 듯한 설렘을 선사한다.
에스파는 애플 오리지널 영화 ‘테트리스’의 주제곡 ‘홀드 온 타이트’부터 윈터와 닝닝이 참여한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의 ‘원스 어게인’ 등 다수의 OST 작업에 참여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것에 이어 이번 ‘포켓몬스터’ 오프닝 테마곡까지 선보이며 신흥 ‘OST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에스파는 22일(현지시간) 미국 마이애미, 25일 애틀란타에서 ‘싱크 : 하이퍼 라인’ 공연을 이어 펼친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페에 변태가 왔어요"...고마운 손님, CCTV 영상보니 '반전'
- “숟가락 떨어뜨리면 500원”…추가비 내라고요?
- “엄마 잠들자 갑자기 ‘흉기’ 꺼내더니”…아빠 제지한 아들
- 북한으로 넘어간 미군 트래비스 킹, 미국 여권 들고 갔을까
- “폭언·폭행에도 하루 한 번 성폭행”…‘바리캉男’ 추가 범죄 정황도
- "'토막살인범'의 얼굴을 공개합니다" [그해 오늘]
- “당근 거래해요” 롤렉스 훔쳐 도망…뒤따라오자 폭행
- “성관계 거부해?” 5세 딸 앞 아내에 흉기 들이댄 남편 ‘집행유예’
- 무빙·마스크걸, 이례적 동반 흥행 왜?…글로벌 시너지 비결은[스타in 포커스]
- "이효리가 알아본 비건스니커즈..재미·환경 모두 잡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