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스튜디오드래곤 자체 캐릭터 '디어로'와 콜라보레이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후지필름은 스튜디오드래곤 자체 캐릭터인 '디어로'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무인 셀프 사진관인 필름한잔에서 캐릭터 프레임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필름 한잔에서 디어로 오리지널 캐릭터 프레임으로 촬영이 가능하다.
향후에도 새로운 스튜디오드래곤의 드라마를 모티브로 한 디어로 캐릭터 프레임을 제공할 예정이다.
현재 전국 필름 한잔 매장에서는 '경이로운 소문 2: 카운터 펀치'의 새로운 유니폼을 입은 디어로 캐릭터 프레임 촬영이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후지필름은 스튜디오드래곤 자체 캐릭터인 '디어로'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무인 셀프 사진관인 필름한잔에서 캐릭터 프레임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디어로는 K드라마를 사랑하는 스튜디오드래곤 공식 캐릭터로 직접 드라마에 출연하는 등 신인배우의 꿈을 갖고 있다. 좋아하는 드라마의 주인공을 코스프레하는 것을 좋아한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필름 한잔에서 디어로 오리지널 캐릭터 프레임으로 촬영이 가능하다. 향후에도 새로운 스튜디오드래곤의 드라마를 모티브로 한 디어로 캐릭터 프레임을 제공할 예정이다.
현재 전국 필름 한잔 매장에서는 '경이로운 소문 2: 카운터 펀치'의 새로운 유니폼을 입은 디어로 캐릭터 프레임 촬영이 가능하다. 필름한잔 건대점에서는 디어로 인형과 함께 촬영할 수 있는 소품이 비치돼있다.
김신영 기자 spicyzer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兆 쏟는 인텔 "반도체 후공정 거점 육성"
- 국가R&D 예산 14% 줄어…출연연·기초연구 '된서리'
- K제약바이오, 삼바·셀트리온 뺀 영업이익률 2.2% 그쳐
- 석화업계, 중국 경기 침체 심화에 부진 장기화 우려
- 피앤피시큐어, 제로 트러스트 전략 제시…접근제어 시장 선도
- 쿤텍, 모니터링 플랫폼 호크아이 출시…“사이버 범죄 예방 지원”
- “잿더미서 시신 18구 발견”…나흘째 이어진 그리스 산불
- [현장스케치]KSTAR 텅스텐 디버터 설치 한창…내열 성능 무기로 1억℃ 300초 벽 넘는다
- 한화 김동선 두 번째 야심작은 프리미엄 이베리코…추석 선물 세트로 선봬
- 에코프로, 加 양극재 프로젝트 착수…“글로벌 3각 체제 구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