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이 “노포 식당만 다니는 ♥남편에게 서운해 술 마시고 오열”(라디오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가 남편과 연애 시절을 회상했다.
8월 23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는 '소신발언' 코너로 꾸며져 그룹 코요태 멤버 빽가와 이현이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빽가가 "저는 제가 떡볶이나 치킨을 좋아해서 데이트 때 주로 먹었는데 과거 여자친구가 서운해하더라"라며 말하자 박명수는 "나중에 더 근사한 곳에서 먹으면 되지 않냐. 내가 행복하다면 인정해 줘야 한다"라고 동조했다.
이어 빽가도 과거 여자친구가 서운해한 일화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가 남편과 연애 시절을 회상했다.
8월 23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는 ‘소신발언’ 코너로 꾸며져 그룹 코요태 멤버 빽가와 이현이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빽가가 “저는 제가 떡볶이나 치킨을 좋아해서 데이트 때 주로 먹었는데 과거 여자친구가 서운해하더라”라며 말하자 박명수는 “나중에 더 근사한 곳에서 먹으면 되지 않냐. 내가 행복하다면 인정해 줘야 한다”라고 동조했다.
반면 이현이는 “제가 소개해 준 커플은 근사한 곳에서 코스 요리를 먹는데 남편과 저는 노포 식당만 다녀서 속상했다”라며 “고깃집 후드에 머리가 부딪치는 상황이 생기는 등 서러움이 쌓여서 남편과 술을 마시면서 울었다”라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이어 빽가도 과거 여자친구가 서운해한 일화를 공개했다. 빽가는 “당시 여자친구가 행사비가 얼마인지 물어봤다”라며 “대답했더니 갑자기 이번 달에 여행을 가자고 하더니 행사 개수를 세더라”라고 언급했다. (사진=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 방송화면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1세 박주미 여대생인 줄, 병아리룩도 완벽 소화
- 이동국 딸들 美 수영장 생일파티, 100달러 든 편지에 입이 떡
- 서동주 화끈한 비키니 사진 공개 이유 “변호사도 입을 수 있어” (나화나)[결정적장면]
- ‘현아와 결별’ 던, 새로운 여친 줄지어 등장 “활동 중 연애 금지인데”(호휘효)
- 클라라 굴곡진 아찔 몸매 믿기질않아! 밀착 레깅스 무보정 맞아?
- 박보검, 김가연 사위 되나? 딸 손 꼭 잡고 훈훈 투 샷
- 안소희, 팬들 깜짝 놀란 비키니 자태‥복근 공개에 과감 포즈까지
- 김경진♥전수민, 집 3채 있지만 “15억 모아 목동 입성 꿈” (쩐생연분)[어제TV]
- 임지연 20살 과거 출연작 공개, 자연미인 그대로 놀랍다(무장해제)[결정적장면]
- 강형욱 “내 자식이 학폭, 사람으로 못 살까 부모는 무너져” 犬 방치에 일침(개훌륭)[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