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엑' 형원, 단독 웹예능 론칭…9월 1일 '채씨표류기' 첫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몬스타엑스' 형원이 단독 웹예능을 선보인다.
유튜브 채널 '채씨표류기'를 통해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형원은 23일 공식 '채씨표류기' SNS를 통해 유튜브 채널 계정 오픈 소식을 알렸다.
형원은 지난 2015년 몬스타엑스로 데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송수민기자] '몬스타엑스' 형원이 단독 웹예능을 선보인다. 유튜브 채널 '채씨표류기'를 통해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형원은 23일 공식 '채씨표류기' SNS를 통해 유튜브 채널 계정 오픈 소식을 알렸다. '계획이 없다고 엉망인 인생은 아니니까'라는 문구로 궁금증을 더했다.
형원은 소속사를 통해 "재밌는 콘텐츠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 콘텐츠가 공개되는 날까지 기대 많이 해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형원은 지난 2015년 몬스타엑스로 데뷔했다. 압도적인 비주얼과 돋보이는 피지컬을 자랑하며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그룹 활동은 물론 프로듀싱으로 영역을 확장했다. 형원은 몬스타엑스 앨범 수록곡 프로듀싱, 외부 아티스트 앨범 프로듀싱으로 음악적 색깔을 드러냈다.
특히 최근에는 셔누X형원으로 유닛을 결성했다. 타이틀곡 '러브 미 어 리틀' 프로듀싱을 비롯해 수록곡 '롤 위드 미'를 통해 음악적 성장을 증명했다.
한편 '채씨표류기'는 오는 9월 1일 오후 7시 첫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