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이 “술 취하면 테이블 올라가 춤춘다, 주량은 소주 2병”(라디오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가 주사를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현이는 "술을 먹으면 그렇게 흥이 나서 테이블에 올라가서 춤을 춘다"라며 "노포집에 주로 가다 보니 일어설 때 부딪칠 만한 장애물이 없는지 확인한다"라고 밝혔다.
이현이가 "축구를 시작한 이후로는 술을 안 마신다. 지금은 소주 2병 정도다"라고 답하자 박명수는 "에이 2병은 아니다. 섞어서 더 마셔야 테이블에 올라가지"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가 주사를 공개했다.
8월 23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는 ‘소신발언’ 코너로 꾸며져 그룹 코요태 멤버 빽가와 이현이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현이는 “술을 먹으면 그렇게 흥이 나서 테이블에 올라가서 춤을 춘다”라며 “노포집에 주로 가다 보니 일어설 때 부딪칠 만한 장애물이 없는지 확인한다”라고 밝혔다.
이를 들은 개그맨 박명수는 이현이에게 “주량이 어느 정도냐?”라고 질문했다. 이현이가 “축구를 시작한 이후로는 술을 안 마신다. 지금은 소주 2병 정도다”라고 답하자 박명수는 “에이 2병은 아니다. 섞어서 더 마셔야 테이블에 올라가지”라고 말했다.
이현이는 “맞다. 소주 2병에 다른 술까지 섞어 마시면 테이블에 올라간다”라며 솔직하게 털어놨다. 박명수는 이현이에게 “솔직하게 얘기해줘서 고맙다. 다음 주에도 부탁드린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사진=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 방송화면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1세 박주미 여대생인 줄, 병아리룩도 완벽 소화
- 이동국 딸들 美 수영장 생일파티, 100달러 든 편지에 입이 떡
- 서동주 화끈한 비키니 사진 공개 이유 “변호사도 입을 수 있어” (나화나)[결정적장면]
- ‘현아와 결별’ 던, 새로운 여친 줄지어 등장 “활동 중 연애 금지인데”(호휘효)
- 클라라 굴곡진 아찔 몸매 믿기질않아! 밀착 레깅스 무보정 맞아?
- 박보검, 김가연 사위 되나? 딸 손 꼭 잡고 훈훈 투 샷
- 안소희, 팬들 깜짝 놀란 비키니 자태‥복근 공개에 과감 포즈까지
- 김경진♥전수민, 집 3채 있지만 “15억 모아 목동 입성 꿈” (쩐생연분)[어제TV]
- 임지연 20살 과거 출연작 공개, 자연미인 그대로 놀랍다(무장해제)[결정적장면]
- 강형욱 “내 자식이 학폭, 사람으로 못 살까 부모는 무너져” 犬 방치에 일침(개훌륭)[어제TV]